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현대차, 美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 후원

    '타이거우즈 재단' 대회 운영 주관

    (사진=제네시스 브랜드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가 내년부터 미국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을 후원한다. 경기가 미국 전역에 TV로 중계될 예정이어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내년 경기는 타이거 우즈 재단이 주관한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내년부터 미국 LA 인근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에서 매년 개최되는 미국 프로 골퍼 연맹의 대표적인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의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내년부터 미국 LA에서 열릴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의 명칭은 '제네시스 오픈(Genesis Open)'으로 명명되며, 타이거 우즈 재단이 대회 운영을 주관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후원하는 PGA 투어 LA 대회는 미국 서부의 경제·문화 중심지인 LA 지역에서 개최되는 만큼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 중에서도 대회 규모와 관심도의 측면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며, 지난 1926년 창설 이후 90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제네시스 오픈은 2017년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며, CBS 방송을 통해 미국 전역으로 중계되어 수백 만 골프 팬들에게 제네시스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대회 운영을 주관할 타이거 우즈 재단의 타이거 우즈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LA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에서 <제네시스 오픈="">을 시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제네시스 브랜드의 캘리포니아 지역사회 기여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