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신혼여행박람회서 웨딩드레스 명장 만나자

여행/레저

    신혼여행박람회서 웨딩드레스 명장 만나자

    • 2016-06-29 13:52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김미숙 웨딩 브라이덜 미쉘킴스 참가

    신부의 허리를 날씬해 보이게 하는 마법의 패텬으로 유명한 김미숙 웨딩이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부의 허리를 날씬해 보이게 하는 마법의 패턴'으로 각종 언론 매체로부터 찬사를 받는 맞춤 전문 웨딩드레스 브랜드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만난다. 국내 웨딩드레스 명장 1호 김미숙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중저가 브랜드 '김미숙 웨딩'과 럭셔리 브랜드 '브라이덜 미쉘킴스'는 오는 7월 2일~3일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에서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여한다.

    신혼여행박람회는 김미숙 웨딩뿐만 아니라 예물, 한복, 드레스, 예복, 신혼여행 등 각 분야에서 인정받은 국내 수준의 업체들로 구성된다.

    김미숙 디자이너는 웨딩계의 세계적 거장으로 불리는 유미 카츠라의 수제자다. 일본에서는 패턴 연구원으로 근무했으며 현재 한양대학교에서 웨딩코디네이션, 퍼스널 컬러와 퍼스널 이미지 등을 강의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 웨딩협회 회장, 웨딩산업 관련 논문 저술가, 웨딩패션쇼 기획자로 활동하며 한국 웨딩 산업계의 대표 인사로도 활동 중이다.

    김미숙 웨딩 디자이너는 박람회 현장을 찾는 신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김미숙 디자이너는 "웨딩드레스는 개인의 체형과 이미지를 고려한 최상의 아름다움을 도출해내야 한다"며 "박람회 현장을 찾아오는 신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국제 심포지움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는 등 한국의 웨딩산업과 한국 웨딩 문화를 전파해온 공로로 교육부 장관상과 산자부 장관 표창장은 받은 바 있다. 뉴스앤 매거진의 표지인물, 2010년 시사저널 차세대 300인에 선정, 2014년 서울 센츠럴파크에서 마상 패션쇼 등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허니문리조트 박람회(www.honeymoonfair.net)사이트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김미숙 디자이너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