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맑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본격적인 휴가 전쟁이 펼쳐지고 있다.
다음주 주말부터 시작되는 여름휴가 시즌으로 인해 항공권이나 숙박권, 렌터카 등을 예약하기 위하려는 손길들이 분주하다. 치열한 정보 검색과 쿠폰 활용 등으로 골머리를 썩는 것.
해외나 국내 여행지 모두 예약자들로 만원인 상태다.
특히 국내 숙박지의 경우, 원하는 날짜와 객실은 예약이 완료되었거나 가격이 너무 비싸 예약을 망설이게 된다. 이럴 때는 미리 객실을 블록으로 잡아놓고 마진 없이 판매하는 웹투어(
www.webtour.com)의 '지역별 베스트 셀러-국내 숙박 기획전'을 이용해보자.
전망이 좋아 인기 많은 레지던스형 호텔, 부산 해운대 시타딘호텔. (사진=웹투어 제공)
여름 성수기에 인기 많은 제주를 비롯해 부산, 강원, 전라, 경기·인천 등 지역별로 베스트 셀러 숙소들만 모두 모아놓았다.
특히 웹투어에서 마진을 거의 포기하고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초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해 인기다.
최고로 인기 많은 제주 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과 숨비 자쿠지를 무료로 제공하면서도 29만 7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전망이 멋져 유명세를 탄 위 호텔 제주는 실내 수영장과 야외 온수 자쿠지 이용을 포함해 15만 4546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저렴한 가족 호텔을 찾는다면 수앤수는 어떨까? 미온수 수영장이 완비된 이곳은 5만 9091원부터 숙박이 가능하다.
거제 유일의 특1급 호텔 거제 삼성호텔. (사진=웹투어 제공)
부산의 마천루를 완성해주는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초절정의 인기 속에서도 7만 7273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는 오션700워터파크 패키지를 13만 6364원~, 거제 유일의 특1급 호텔인 삼성호텔은 18만 1819원~에 판매 중이다.
웹투어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고 오는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전국 특급 호텔 1박 무료 숙박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숙박권은 8월 말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아직도 여름 휴가 숙소를 예약하지 못했다면 웹투어에서 저렴하게 예약하고 경품의 기회도 잡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