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힐튼 괌 리조트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괌은 사계절 내내 온화한 기후와 좋은 치안을 갖춘 여행지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여행지는 수많은 숙소들이 있어 숙소 선택에 많은 고민이 따른다.
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가 9월~12월 힐튼 괌 리조트의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올 가을 괌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힐튼 괌 내부의 레스토랑들은 맛좋은 메뉴들로 가득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괌리조트는 오는 9월 12일~12월 22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조식 50% 할인과 밀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혜택은 7월 6일 이후 신규예약자에만 해당하며 오는 8월 15일까지 예약을 마쳐야 한다.
먼저 조식 50% 할인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메인타워오션 및 프리미어 파샬오션뷰 객실 예약자들이 성인조식을 50% 할인된 금액인 1만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힐튼 괌 리조트의 객실 내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실버 및 골드 밀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은 성인 2인과 만 11세 미만 아동 2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밀카드가 포함된 숙박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실버카드패키지는 메인타워 오션뷰, 프리미어 파샬오션 객실을 예약하면 숙박 및 조식, 중식을 포함하여 29만 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고, 석식까지 포함된 골드카드패키지는 36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니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