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CBS성경암송대회 요.절.복.통의 주인공이 되세요"

종교

    "CBS성경암송대회 요.절.복.통의 주인공이 되세요"

    다음세대 세우는 동력은 '말씀'.. 7월 11일부터 참가 접수 시작

     


    CBS가 종교개혁 500주년을 앞두고 '오직 성경(Sola scriptua)'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우리의 희망이자 미래인 우리 자녀들, 즉 한국교회 교회학교의 다음세대들과 함께하는 'CBS성경암송대회 요.절.복.통.'을 개최한다.

    'CBS성경암송대회 요.절.복.통.'은 성경‘요절’을 암송하는 과정을 통해 하늘의 ‘복’과 ‘소통’하는 기쁨과 행복을 누린다는 의미에서 ‘요.절.복.통’이라는 친밀한 제목으로 성도들에게 다가가기로 했다.

    이 행사는 우리 자녀들을 성경으로 양육함으로써 다음세대와 교회학교, 한국교회를 바로 세우는 기반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성경암송에 관심이 있는 교회학교 자녀들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교회학교 유년부, 아등부, 중등부로 나누어 개인전과 단체전(6명이상, 12명 이하)을 펼치게 되고, 말씀암송을 율동과 워십, 찬양 등으로 표현할 수 도 있어 성경말씀으로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7월 11일(월)부터 CBS홈페이지에서 접수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개인은 1만원, 팀은 5만원의 참가비를 입금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본선대회는 오는 10월15일 1차 예선, 11월 중 2차 예선을 거쳐 올 12월에 본선대회가 열리게 되며, 본선대회에서 암송왕에 오르게 되면 개인/단체를 나누어 시상한다.

    한편, 성경 1189장 전체를 암송하는 영상캠페인도 마련한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전체 1189장을 교회학교의 어린이들이 직접 암송하는 모습을 담아 2017년 종교개혁일에 봉헌하게 되며, 암송, 챈트, 노래, 율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있다.

    CBS는 성경암송대회와 더불어 1189성경암송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교회를 모집하며 참가교회들과 함께 암송장을 제비뽑고 암송훈련 기간을 거쳐 2017년까지 캠페인영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문의 02-2650-7931]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