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포토] 바다를 보며 취하는 휴식 두짓타니 괌 리조트

여행/레저

    [포토] 바다를 보며 취하는 휴식 두짓타니 괌 리조트

    • 2016-07-12 18:06

    두짓타니 괌 리조트 등 럭셔리 괌 숙소 추천

    낭만적인 밤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올 여름 휴가 시즌도 괌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괌은 1년 내내 온화한 날씨와 친절한 현지인들이 먼저 떠오르는 아름다운 휴양지다.

    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가 많은 괌 호텔 중 어디에 묵을까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두짓타니 괌 리조트'를 추천한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괌의 중심 투몬베이에 위치해 있다. 시내와의 접근성이 좋아 괌 여행 필수코스인 쇼핑도 즐기기에 편리하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두짓타니 괌의 객실은 누구나 만족할 만하다. 전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지은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생 리조트로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418개의 객실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 폭이 넓고, 전 객실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어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리조트 내 레스토랑은 고품격 요리의 맛과 서비스로 리조트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리조트 내에 마련된 5개의 레스토랑 아쿠아, 타시그릴, 소이, 알프레도 토스카나, 두짓 고메이 등에서 아시아 음식부터 괌 현지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앤모어와 함께 두짓타니 괌 리조트를 구석구석 살펴보자.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로비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로비 라운지의 실외 테라스는 괌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다. 라이브 무대와 달콤한 칵테일로 괌의 낭만적인 밤을 마무리해보자.(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알프레도 토스카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숙성 스테이크, 수타 파스타, 이탈리안 디저트를 맛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두짓타니 클럽에서는 라운지에 앉아 식사는 물론 칵테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낭만적인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