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포토] 소피텔 소 방콕 같이 구경할래?

    • 2016-07-14 09:33

    다양한 매력을 가진 호텔 '소피텔 소 방콕' 추천

    룸피니 공원과 방콕의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 내 칵테일 바 미쏘.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 방콕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항상 관광객들로 붐비는 여행지다. 수많은 사람들이 여행하는 도시인 만큼 방콕에는 많은 숙소들이 있어 숙소를 선택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한다.

    루프탑 레스토랑과 바에서 반짝이는 방콕의 야경을 감상하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좋은 숙소를 고르는 건 좋은 여행의 첫걸음이다. 스테이앤모어가 올 여름 럭셔리한 방콕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소피텔 소 방콕'을 추천한다. 2012년 방콕에 문을 연 소피텔 소 방콕(Sofitel So Bangkok)은 태국의 유명 건축가와 5인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설계한 럭셔리 호텔이다.

    소피텔 소 방콕은 5성급 호텔답게 최고급 시설을 자랑한다. 또,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 럭셔리 레스토랑과 바,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와 함께 '소피텔 소 방콕'을 구석구석 구경하자.

    안락함을 주는 소피텔 소의 스탠다드 객실 소 코지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목재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 어우러진 소 스튜디오 룸의 내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가장 넓은 크기의 객실인 소 로프티 룸의 현대적인 인테리어.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메탈, 나무, 물의 등 4가지 테마로 디자인된 클럽 시그니처 라운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인피니티 풀에서는 방콕 시내가 한눈에 들어온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