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우수여행상품으로 국내여행하자

    • 2016-07-14 09:33

    2박 3일간 알차게 관광하는 전라도, 경상도, 울릉도 3색 상품

    은은한 조명으로 낭만을 더하는 경주 월지 야경. (사진=신석교 사진작가)

     

    여름 휴가와 추석연휴 여행지를 아직 정하지 않았다면 웹투어의 우수여행상품 기획전을 주목하자.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정한 우수상품으로 국내 명소와 별미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www.webtour.com)는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6·2017 우수여행상품'에 국내 여행상품 3종이 선정되어 내년까지 우수여행상품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라도 명소와 별미를 즐기는 2박 3일 상품, 경주와 부산, 고령을 여행하는 2박 3일 상품, 울릉도 둘레길 & 일몰 감상 2박 3일 상품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여수 밤바다와 어우러진 돌산대교의 아름다운 야경도 놓치지 말자. (사진=여수관광문화 제공)

     

    전라도권 명품여행 2박 3일 상품은 순천만, 오동도, 여수 해양케이블카, 담양, 전주, 군산 등 전라도의 명소들을 돌아볼 수 있으며 순천 꼬막정식, 여수 간장게장, 담양 떡갈비, 고창 풍천장어 등 지역의 특식까지 맛볼 수 있다.

    경북, 고령, 부산 명품여행 2박 3일 상품은 경주 역사문화 투어부터 부산의 명소 해운대와 동백섬, 창원 해양 드라마 세트장, 대가야박물관 등 경상권의 명소를 2박 3일 일정 안에 돌아볼 수 있다.

    동해의 파란 바다와 울릉도 도동항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풍경. (사진=신석교 사진작가)

     

    청정 자연을 만나고 싶다면 울릉도 둘레길 & 일몰감상(강릉항) 2박 3일 상품을 추천한다. 울릉도 감성여행으로 숲 해설자와 함께할 수 있는 나리분지 둘레길 걷기와 일몰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예약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순면 손수건을 증정하고 있으며 울릉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징어 내장탕을 제공한다.

    전라도권 명품여행과 경북, 고령, 부산 명품여행은 29만 9000원부터 울릉도 둘레길 및 일몰감상 여행은 31만 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국내여행부문에서 꾸준히 수상해온 것은 모두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온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우수 상품을 끊임없이 개발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여행을 선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