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태국의 건축양식과 모던함이 멋스럽게 어우러진 JW 메리어트 카오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 카오락은 휴양을 원하는 유러피안들이 자주 찾는 휴양지다. 우리나라에서는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허니무너와 가족여행객들의 발길이 많이 이어진다.
푸껫에서 1시간 차로 달리면 비로소 만날 수 있는 카오락. 카오락은 휴양의 명소인 만큼 최고급 리조트들이 줄지어 있다.
그중 JW 메리어트는 전통 태국의 건축양식과 모던함이 멋스럽게 어우러진 럭셔리 리조트다.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영장은 왕복 길이가 3.5㎞에 달해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낭만적인 카오락의 일몰을 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가족여행객들이 JW 메리어트 카오락을 선호하는 이유 중 빼놓을 수 없는 건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다. 4세부터 12세까지 이용 가능한 키즈클럽과 12세부터 16세까지 이용 가능한 주니어클럽이 있다. 어린 자녀는 베이비시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부부만의 오붓한 휴식도 즐길 수 있고 아이들도 지루할 틈이 없다.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가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는 JW 메리어트 카오락을 구경해보자.
왕복길이 3.5㎞ 동양 최대 규모의 수영장이 있는 JW 메리어트 카오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깔끔함이 돋보이는 JW 메리어트 카오락의 듀플렉스 스위트룸 내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복층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내는 듀플렉스 스위트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의 피곤함을 잊게 하는 스파도 놓치지 말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