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자동차

    BMW 한정판 M3 & M4 페인트워크 에디션 출시

    산마리노 블루·멜버른 레드 색상 각각 10대씩 한정 판매

     

    BMW 코리아가 고성능 스포츠카 M3와 M4에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한정판 페인트워크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페인트워크 에디션은 기존에 적용되지 않았던 외장컬러 등을 한정된 수량에 적용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에디션으로, 외장 컬러 외에도 카본 프론트 스플리터, 카본 리어 스포일러 등 다양한 카본 내외장 파트가 장착되어 다이내믹한 캐릭터를 강화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M3/M4 페인트워크 에디션은 700만원상당의 카본파트를 장착했지만 가격인상은 450만원으로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던 이번 페인트 워크 에디션은 M3에는 '산 마리노 블루', M4 쿠페에는 '멜버른 레드' 색상이 적용되었으며, 각각 10대씩 한정 판매한다.

     

    M3와 M4 쿠페는 고회전 자연 흡기 엔진의 장점과 터보차저 기술의 강점만을 결합한 6기통 터보차저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431마력과 최대토크 56.1kg·m의 힘을 발휘한다.

    7단 M 더블클러치 변속기를 장착했을 때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4.1초가 걸린다.

    M3는 성능을 극대화하고 우수한 효율성을 확보해 기존 모델과 동등한 수준의 제원을 유지하면서도 중량을 약 80kg 줄였으며, M4 쿠페는 지능형 경량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했다.

    가격은 BMW M3와 M4 쿠페 페인트워크 에디션 모두 1억 1,840만 원(VAT 포함)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