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24시간이 모자라' 칸쿤 신혼여행

    • 2016-07-28 15:41

    칸쿤에 다녀온 신혼부부의 생생후기

    캐리비안 비치에 자리한 하드락 칸쿤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서비스, 매일 개최되는 색다른 파티로 젊은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지상 최고의 해변이라 일컬어지는 캐리비안 해변에 자리한 하드락 칸쿤은 젊은 감각으로 신혼부부에게 특히 제격이다.

    탁 트인 오션뷰 객실과 드넓은 인피니티 풀,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기본, 다양한 테마의 파티를 매일 개최해 365일 흥겨운 리조트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는 자사 고객의 후기를 통해 보다 생생한 하드락 칸쿤의 매력을 소개한다.

    하드락 칸쿤의 전 객실에는 2인이 동시에 이용이 가능한 대형 자쿠지가 갖춰져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드락 칸쿤의 객실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침대 옆에 준비된 자쿠지. 2인이 동시에 월풀을 즐기기에 충분한 사이즈의 대형 자쿠지에서 언제든지 여유롭게 거품목욕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다로 향해 있는 발코니를 통해 카리브 해를 감상하며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로맨틱한 체험을 제공한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는 리조트답게 객실 내의 미니바 역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벼운 음료부터 주류까지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하드락 칸쿤은 24시간 룸서비스는 물론 호텔 레스토랑과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에 24시간 룸서비스, 호텔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 6개의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까지 호텔 내의 대부분의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비치만큼이나 즐길거리가 다양한 수영장도 있다. 수영장 옆에 자리한 풀바에서는 올인클루시브로 언제든지 무료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흥겨운 디제잉과 함께 버블 파티가 진행돼 색다른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더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베케이션 머니를 활용하자. 베케이션 머니란 리조트에서 유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일종의 포인트라 보면 이해가 쉽다.

    무료로 진행되는 비치웨딩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은 물론 부케 색깔, 케이크 종류까지 1:1 맞춤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2016년 4월 현지에 방문한 안요나씨는 "베케이션 머니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호텔에 도착한 첫 날 원하는 액티비티를 예약해야 한다"며, "프로그램과 인원수가 한정돼 있기 때문에 가급적 미리 프로그램을 예약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조언했다.

    덧붙여, "액티비티에 필요한 머니 이 외에도 20%의 세금이 별도로 부과되니, 이 점을 유의해서 예산을 산정하는 게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비치웨딩도 놓치면 아쉽다. 무료로 진행되는 비치웨딩은 현지인 주례를 통해 주례사, 성혼선언, 결혼서약 등 간단하지만, 결혼식에 필요한 전 과정이 압축돼 있는 미니 결혼식이라고 할 수 있다. 하드락 칸쿤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 부케 색깔, 케이크 종류까지 모두 맞춤형으로 선택 가능하다. 신랑신부는 결혼식에 필요한 복장과 결혼 반지만 준비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