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 빛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엘니도 아풀릿.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을 지내다보면 한적한 자연 속에서 취하는 휴식이 그립기 마련이다. 휴가철이 다가오면 유명한 국내외 관광지는 수많은 사람들로 붐벼 한가로운 휴가를 보내기 어렵다.
사람들에 치이는 휴가가 싫어 집에서만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도 생겨난다. 여행은 고생이 따르기도 하지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주는 만큼 나만의 특별한 장소를 찾아 떠나자.
사람들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 않는 한적한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팔라완 북단에 있는 엘니도를 추천한다. 팔라완은 익숙하게 들어봤지만 엘니도 군도의 아풀릿 아일랜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 중 하나다.
엘니도 아풀릿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엘니도로 가는 경로도 쉽지 않은 만큼 사람들의 손때가 많이 타지 않아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곳이다. 그 중 엘니도 아풀릿 아일랜드는 섬 전체가 자연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섬이다.
자연을 전혀 훼손하지 않고 지어진 코티지가 줄지어 있는 모습은 몰디브를 연상시킨다. 올 여름 완벽히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한다면 엘니도 아풀릿 아일랜드로 떠나보자.
독특한 분위기의 엘니도 아풀릿 워터코티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엘니도 아풀릿 리조트는 필리핀 팔라완의 엘니도와 따이따이 지자체에 속해 있는 리조트다. 리조트 전체가 거대한 석회암으로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한다. 낮에는 투명한 바다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밤에는 쏟아질 것 같은 별들과 야경을 구경해보자.
아풀릿 아일랜드와 주변 작은 섬에서 스노클링, 카약, 라펠링, 세일링 등 해양스포츠를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풀릿 아일랜드의 워터 코티지는 수면 위로 솟은 기둥에 세워져 투숙객에게 새로운 기분을 선사한다. 인근 섬 및 멋진 석회암 절벽 등의 인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베란다를 갖추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