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가 지났음에도 전국에 찾아든 폭염은 도무지 수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뜨겁게 달아오른 태양을 피해 해외여행을 계획하지만 경기침체로 얇아진 주머니 사정과 짧은 일정의 휴가로는 마땅한 해외여행 목적지를 찾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고 걱정만 할 필요는 없다. 언제 방문해도 이국적인 풍미를 자랑하는 우리의 섬, 제주도가 있기 때문이다. 단 여행기간이 비교적 짧은 제주여행의 경우 이동시간을 고려하면 보다 효율적인 여행일정이 가능해진다. 이에 제주시 제주공항 근처에 머물기 좋은 호텔 세 곳을 소개해본다.
베스트웨스턴 제주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베스트웨스턴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10㎞)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베스트웨스턴 제주는 모던하고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호텔로서 현재 개관 1주년 기념으로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객실에는 TV, 냉장고, 전화기, 티포트, 생수, 드라이기 등 부대시설이 비치되어 있으며 전객실 초고속 인터넷 및 WIFI가 제공된다.
오션스위츠 제주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오션스위츠 제주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자리잡은 오션스위츠 제주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4㎞) 거리에 위치하며, 도보로 바다 산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전 객실 인터넷을 비롯해 케이블 및 위성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목욕가운, 개인금고, 공기 청정기,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등이 비치돼 있다. 특히 호텔 1층에는 24시간 편이점이 입점돼 있어 투숙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신라스테이 제주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신라스테이 제주신라호텔의 비즈니스급 호텔 체인인 신라스테이 제주가 신라호텔 급의 침구와 어메니티를 제공, 이곳을 찾는 투숙객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든 객실과 레스토랑에서는 유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며 냉장고, 무료커피 및 티백, 무료 생수 2병, 개인금고 그리고 아베다 욕실용품을 어메니티로 비치했다. 한편 제주공항에서 신라스테이 제주까지는 차량으로 10분(3㎞) 정도가 소요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