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가족여행지 고민? 교육적인 베이징으로 떠나자

여행/레저

    가족여행지 고민? 교육적인 베이징으로 떠나자

    • 2016-08-09 18:01

    천안문·자금성·만리장성 등 북경 핵심 5대 관광지 방문

    천안문 광장에서 아이와 웅장함을 함께 느껴보자 (사진=더좋은여행 제공)

     

    3000년의 찬란한 문화와 역사를 지닌 고대도시 베이징(북경)은 중국의 수도이며 중원과 서북, 동북의 교통과 문화, 경제, 정치를 연결하는 중요한 지점에 자리하고 있다.

    중국 화북대평원의 북부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쪽으로는 황토고원, 북쪽으로는 내몽고 고원에 접하고 있는 평원과 산지 그리고 고원을 잇는 특수한 지리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

    여름은 무덥고 비가 많으며 겨울은 춥고 건조하다. 봄과 가을은 짧지만 9~10월이 가장 좋은 계절로 우리나라와 비슷한 기후를 가지고 있다.

    관광지로는 북경의 핵심 관광지인 천안문 광장을 비롯한 자금성, 만리장성, 이화원, 스차하이 옛거리, 왕푸징거리, 798예술거리 등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이 교육여행으로 떠나기 좋다.

    살아있는 역사를 직접 접할 수 있는 베이징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꼭 한번쯤 방문해야 하는 베이징의 명소를 알아보자.

    ◇ 천안문

    베이징 중앙부에 위치한 동서 500m, 남북 800m, 총 면적 44만㎡의 세계 최대 광장이다. 아이들과 함께 그 웅장함을 함께 느끼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

    더좋은여행에서 준비한 베이징 여행상품에는 여행 중에는 5대 특식인 오리구이와 모가요리, 교자연, 샤브샤브 등의 현지식과 한식을 제공하여 맛의 즐거움을 더했다.

    달에서도 보이는 만리장성을 실제로 걸어보자 (사진=더좋은여행 제공)

     

    ◇ 만리장성

    북만민족의 침입을 막기 위해 축조한 대성벽으로, 달에서도 보인다고 하는 인류가 만든 최대의 문화유산 중 하나이다.

    만리장성을 본 후에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곡예와 다양한 기술이 집대성된 중국 고유의 전통예능으로, 숨막힐 듯 아슬아슬한 묘기를 보여주는 '북경서커스' 관람을 한다.

    한편 더좋은여행이 준비한 베이징여행은 5성급 호텔로써 2015년 12월에 오픈한 메크로 레전드호텔에 머물며 발마사지를 옵션이 아닌 포함사항으로 제공한다.

    ▲취재협조=더좋은여행(bettertrave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