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신혼여행 리조트, 가성비를 따져보자

    • 2016-08-18 13:46
    올 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안목이 높아진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는 리조트는 그리 많지 않다. 수많은 신혼여행 상품 중에서 취향에 맞는 리조트를 찾는 것도 어려울뿐더러 설령 찾았다고 하더라도 가격이 부담이다.

    이에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가 이미 한국인 신혼부부들의 검증을 마친 리조트 두 곳을 추천한다.

    하와이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전경(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하와이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지난 2011년 객실에 대한 새단장을 마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는 세계 10대 대형 호텔 중 하나다. 20에이커의 부지 위에는 객실만도 3600개가 넘는다.

    해변에 근접해 있는 레인보우 타워를 비롯해 다이아몬드 타워, 라군 타워, 타파 타워, 알리 타워, 칼리아 다워 등 총 6개의 타워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이다. 물론 각 타워마다 룸 구조와 전망도 다르다.

    하와이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빌리지라는 명성에 걸맞게 넓은 객실은 물론 아름다운 정원과 연못, 호수, 쇼핑 샵, 그리고 10여개에 달하는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각종 부대시설과 위락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현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6일 상품을 159만 원에 출시, 예비 신혼부부들의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몰디브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몰디브,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

    찾아가는 길이 멀지만 그 여정이 결코 아깝지 않은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 수중 환경도 손에 꼽히지만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과 실내 인테리어가 여행객을 매혹시킨다.

    사실 환상적인 에메랄드 빛 바다를 자랑하는 몰디브에는 국제적인 첨단 리조트들이 즐비하지만 다른 지역의 리조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요금대가 높다는 것이 걸림돌이었다.

    몰디브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 인피니티 수영장(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지만 허니문리조트에서 준비한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 4박6일 상품은 리조트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가격을 264만원까지 대폭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허니문 리조트 송영민 부장은 "오는 8월20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는 허니문리조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혼여행박람회가 개최된다"면서 "특히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검플레인이 전혀 없는 가성비 높은 리조트를 엄선해 상품을 구성한 만큼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는 신혼여행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