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도심 속 열대 우림 '진정한 휴식'

    • 2016-08-20 15:14

    세인트 레지스 방콕에서 여유 만끽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방콕 세인트 레지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 방콕은 저렴한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아 전세계의 여행객이 모이는 곳이다. 게다가 럭셔리 브랜드의 호텔이 다수 자리하고 있어 타 지역보다 같은 브랜드의 호텔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럭셔리 호텔 예약을 하는 여행객이 많다.

    게다가 방콕은 완전한 도시의 분위기 호텔에 열대우림으로 둘러 싸인 자연의 느낌까지 얻을 수 있어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세인트 레지스 방콕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도심 속 호텔 중 스타우드 계열의 최상급 럭셔리 브랜드인 세인트 레지스 방콕 호텔은 Rajadamri Road를 따라 시내 중심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수완나품 공항에서 약 35분 거리로 쇼핑 및 관광지를 쉽게 방문할 수 있어 여자들끼리 여행에도 적합하다.

    열대 식물이 가득한 도심 속 야외 수영장에서는 도심과 휴양지의 여유를 모두 느낄 수 있으며 총 227개의 객실과 51개의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어 세인트레지스만의 버틀러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그 중 더 세인트레지스 레지던스 펜트하우스(The St. Regis Residences Penthouse)는 가장 럭셔리한 객실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는 객실로 마치 갤러리에서 머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든다.

    방콕의 전경이 파노라마와 같이 펼쳐지며 프라이빗한 테라스와 7m 규모의 개인 인피니티 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의 거실에는 커다란 창문으로 방콕의 전경이 파노라마와 같이 펼쳐지며 프라이빗한 테라스와 7m 규모의 개인 인피니티 풀이 갖춰져 있어 럭셔리한 휴식을 보내기에 최고의 시설을 선사한다.

    또 무성한 열대식물에 둘러 쌓여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풀이 세인트 레지스의 자랑이다.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수영장은 편안한 의자가 있으며 16세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넉넉하게 풀장을 즐길 수 있으니 관광을 마치고 수영을 즐겨보자.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스파 서비스를 우아하고 럭셔리한 시설에서 즐겨볼 수 있다. 커플 트린트먼트 스파 및 네일&패디큐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펜트하우스 객실은 갤러리에 온 듯한 착각이 든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호텔 12층에 위치한 세인트 레지스 바(St.Regis Bar)는 석양을 배경으로 한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방콕의 스카이라인 전망과 함께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여행을 마무리 하기 좋다.

    임진욱 스테이앤모어 대표는 "세인트레지스는 스테이앤모어의 많은 방콕 호텔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방콕 여행을 원한다면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 들러달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