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발리 허니문 취향따라 골라봐

    • 2016-08-31 15:49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머물러 인기를 끈 불가리 리조트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발리는 몰디브, 하와이에 이어 오래전부터 허니문지역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지역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럭셔리 풀빌라, 볼거리가 많아 허니무너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 중 하나다. 특히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머물렀다고 해서 유명세를 탄 불가리 풀빌라도 자리해 많은 허니무너가 찾고 있다.

    발리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볼거리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다. 발리 허니문 전문 업체인 세일여행사에서 발리 허니문 선택사항에 대해 소개한다.

    ◇ 발리 협곡의 아름다움과 스릴을 즐기는 레프팅 투어

    정글속에서 즐기는 발리에서의 최고 액티비티 체험으로 발리 유명 레포츠중 한가지로 구명조끼, 헬멧 등 안전장비를 갖추고 안전 교육 후 2시간여 동안 진헹되는 스릴 만점의 레포츠다.

    때묻지 않은 정글, 웅장한 폭포수 자연 그대로의 풍경에서 레프팅을 즐기며 아름다운 발리를 느낄수 있는 투어다. 약 8시간소요.

    ◇ 발리의 캐리비언 베이 워터붐 테마파크에서의 신나는 물놀이

    발리 최대의 워터파크 시설을 자랑하는 물놀이 대공원으로 꾸따시내에 인접한 시설로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체험 할 수 있다. 워터슬라이드, 유스풀, 파도풀 등이 있어 신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 약 4시간 소요.

    ◇ 또 하나의 결혼 앨범 발리 전통 웨딩 촬영으로 추억 만들기

    발리 전통의상을 입고 웨딩 촬영으로 사진과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발리의 허니문 온 특별함을 남길 수 있는 기회다. 약 2시간 소요

    발리의 비치는 탁 트인 시원함을 자랑한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발리의 유명한 관광코스 울루와뚜 절벽사원, 빠당빠당 비치 투어

    발리에서 생긴일에 나와서 유명세를 탄 울루와뚜 절벽사원은 귀여운 원숭이도 볼 수 있고 탁 트인 전망도 볼 수 있다. 또 줄리아로버츠가 주연으로 나선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로맨틱한 수영 장면을 연출했던 빠당빠당 비치도 들러보자. 약 5시간 소요

    ◇ 바다를 걸어서 씨워커 투어

    잠수복을 입고 바닷속을 거닐면서 산호초와 열대어들과의 신비한 체험을 해보자. 머리가 젖지 않고도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약 3시간 소요

    ◇ 발리 바다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데이크루즈 투어

    300석 이상 되는 크루즈를 이용하여 약 1시간정도 이동 후 정박하여 다양한 레포츠를 체험해보자. 스노클링 &바나나보트(장비제공)와 바닷속 탐험의 짜릿한 스릴을 즐기는 반잠수함, 거북섬 등 즐길 수 있다. 선상뷔폐로 중식제공되니 로맨틱한 런치가 될 것. 약 8시간 소요

    ◇ 따만누사 민속촌 관광 또는 발리 전통문화 체험

    인도네시아 전체를 축소해 놓은 민속촌 직접 체험해보자. 전통의상 착용, 전통 음식만들어지는 과정 등 체험하고 즐기기가 가능하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