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다양한 멋과 맛을 모두 겸비한 몰디브 리조트

여행/레저

    다양한 멋과 맛을 모두 겸비한 몰디브 리조트

    • 2016-10-19 09:44
    후두란푸시 리조트의 윈드빌라 전경(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비할 곳 없이 아름다운 라군과 형형색색 열대어들로 가득한 바다를 가진 몰디브. 몰디브의 많은 섬들은 제각기 프라이빗한 리조트를 가지고 있다. 로맨틱한 섬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많은 허니무너들에게는 더없는 꿈의 여행지다. 오붓한 둘만의 시간도 좋지만 리조트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하는 만큼 부담도 적지 않아 리조트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과 바(BAR)는 다양할수록 좋다. 오래 머무르지 않더라도 하루 24시간을 보내다보면 자칫 식상할 수 있기 때문.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 리조트'는 그런 면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 후두란푸시의 레스토랑과 바를 살펴보자.

    ◇ 반얀 레스토랑(BANYAN RESTAURANT)

    메인 레스토랑인 반얀 레스토랑은 전식이 뷔페식으로 이뤄져 있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바비큐, 각종 과일과 디저트 등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화이트 데이, 발렌타인 데이나 크리스마스 등의 기념일에는 리조트에서 직접 특별 음식을 준비한다. 매일 30가지 이상의 종류로 음식을 준비해 전 세계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하고 있다.

    후두란푸시 레스토랑의 내부가 로맨틱하게 꾸며져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 브리즈 레스토랑(BREEZE RESTAURANT)

    오션빌라의 시작 부분에 위치한 수상 레스토랑이다. 이곳은 오션빌라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알 라 카르테 조식을 제공한다. 조식부터 간식, 비스킷&쿠키, 미드나잇 스낵까지 책임지고 있어 입이 심심할 틈이 없다.

    선셋 바 앤 레스토랑에 석양이 아름답게 물든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 선셋 바 & 레스토랑(SUNSET BAR & RESTAURANT)

    선착장 부근에 위치해 있다. 로맨틱한 디너를 선사하는 이곳에서는 해가 질 무렵 야외 테라스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가벼운 와인 한 잔을 곁들이기를 추천한다. 스테이크, 스파게티 등의 메인요리의 맛 또한 일품이다.

    ◇ 히얄라 바(HIYALA BAR)

    히얄라 바는 후두란푸시 리조트 메인풀에 위치한 메인바다. 알콜 음료 및 맥주, 칵테일,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다. 매주 리조트에서는 고객을 위한 테마 있는 분위기와 간단한 와인 쇼를 제공한다. 식사 후 잠시 들려 칵테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바다.

    로히스 바에서는 거친 파도와 멋진 서퍼들을 구경할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 로히스 바(LOHIS BAR)

    리조트 뒤편인 서핑 포인트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를 둘러보다가 서핑을 하는 서퍼들을 보며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낮 시간에도 시원하게 부는 바람과 부서질 듯 몰아치는 몰디브의 파도를 만끽할 수 있다.

    몰아치는 파도를 보며 마시는 음료는 왠지 더 시원하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 비치 바(BEACH BAR)

    섬의 북쪽 끝에 위치한 비치 바는 스노클링 또는 산책을 하다가 음료 한잔에 땀을 식히기 좋은 곳이다. 활기차고 친절한 외국인들과 어울려서 맥주 한잔을 즐기다보면 행복이 배가 된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