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괌 여행, 부산에서 매일 떠나자!

    • 2016-10-19 16:18

    노랑풍선, 매일 떠나는 부산출발 괌 특가상품 선봬

    괌 PIC 리조트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거품 없는 직판여행 노랑풍선이 오는 31일부터 내년 3월말까지 제주항공을 이용해 다녀오는 '부산출발 괌 4박 5일' 상품을 선보였다.

    괌은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비롯해 부대시설이 잘 돼 있는 리조트들이 많아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휴양지다.

    그 중에서도 PIC리조트는 70여 가지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나눔 씨앗 영어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또한 골드카드 하나면 전 일정 식사와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에서 레저스포츠 장비대여와 강습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상품은 전 일정 호텔식이 가능한 PIC 골드카드를 비롯해 'FISH EYE 수중 전망대' 관광과 원주민 디너쇼가 포함돼 있다.

    괌PIC리조트 전경(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 부산지사 관계자는 "매일 괌 운항을 하게 된 제주항공 취항 기념 특가로 준비한 이번 상품은 괌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문의가 많다"며 "가을과 겨울을 맞이해 따뜻한 휴양지에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라고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