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네이버 커넥트 2017', 플랫폼 사업 파트너와 미래 그린다

기업/산업

    '네이버 커넥트 2017', 플랫폼 사업 파트너와 미래 그린다

    한성숙 대표 내정자, 키노트 통해 소규모 창작자와 함께하는 네이버 플랫폼 소개

     

    네이버가 광고주, 소규모 사업자, 스타트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하는 '네이버 커넥트 2017'을 내달 22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플랫폼의 주요 주체인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연결을 통해 빚어내는 새로운 가치를 공유할 전망이다.

    김상헌 대표는 네이버 사업의 본질이 연결을 통해 가치를 창출해내는 것이며, 사업 파트너들과도 연결을 통해 함께 사업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고, 사업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다.

    특히 이날 한성숙 신임 대표 내정자가 소규모 사업자와 창작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네이버 플랫폼의 성과와 미래 청사진에 대해 소개하는 키노트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참석자들이 실질적으로 내년도 사업 방향에 참고할 수 있는 네이버의 비즈니스 서비스와 플랫폼의 전반적인 변화에 대한 소개는 최인혁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이 맡는다.

    이건수 플레이스셀 리더, 이일구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비즈검색상품 리더, 이상철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비즈컨텐츠 리더가 각 분야별 상세한 전략과 방향성을 발표한다.

    특별 세션으로 네이버 '프로젝트 꽃'의 주인공인 소규모 사업자 대표들이 네이버 플랫폼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성장 스토리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행사 참여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넥트 2017' 공식 페이지(http://saedu.naver.com/conf2017/intro.nhn)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등록은 무료이며, 당일 현장 등록은 받지 않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