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아나 노스트롬 내의 베이비 용품 매장(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쇼핑천국 하와이는 출산을 준비 중인 신혼부부에게도 다양한 육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장소이다. 때문에 임신 중인 신부가 허니문과 육아용품 쇼핑을 동시에 즐기기 위해 허니문지로 선호하는 곳.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임신 중인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상품 '하와이베이비문'상품을 통해 보다 알찬 허니문을 제시하고 있다.
하와이에서 육아용품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하는 쇼핑몰은 다양하다. 대표적인 곳이 알라모나아 쇼핑몰과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에 방문하는 길에 자리한 베이비자러스도 필수 코스 중 한 곳이다.
노스트롬 랙 내의 매장에서는 멜리사, 크록스, 컨버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아기 신발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지사 김보연 실장은 "하나라도 더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발품을 팔려는 예비 엄마의 마음은 이해하지만, 임신 중인 산모로써 지나치게 무리해서쇼핑을 하기 보다는 쇼핑몰의 특성에 따라 구입해야 할 품목을 정해 놓고 움직이는 것이 합리적이다"고 조언했다.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오가닉 브랜드나 카터스 등은 알라모아나 노스트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는 노스트롬, 니만 마커스, 메이시스 등 다양한 쇼핑몰이 자리해 있다. 그 중 노스트롬 쇼핑몰이육아용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한국 엄마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다. 버버리 라인이나 어그부츠 제품도 세일 기간에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메이시스에는 폴로 키즈 매장이 자리해 있는데 세일 폭이 커 저렴하게 폴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육아용품 천국인 하와이에서 시간을 절약하면서 무리하지 않게 쇼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미리 쇼핑몰의 특성을 파악해 쇼핑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베이비자러스는 세계 최대의 장남감 쇼핑몰인 토이자러스에서 영유아 대상으로 운영하는 쇼핑몰로 젖병부터 속싸개, 유모차까지 다양한 육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의 경우 폴로 키즈, 토미힐피거키즈, 갭 키즈 등 다양한 키즈 브랜드 매장이 입점돼 있는 동시에 부부를 위한 명품 할인 매장도 입점돼 있어 일석이조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