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로빈슨 클럽 리조트 전경(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단 둘이 떠나는 허니문, 마치 무인도에 남겨진 듯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역시 몰디브가 제격이다. 바다 위에 떠있는 듯 수상가옥으로 지어진 몰디브 리조트의 라군빌라는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이다. 바로 발아래에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며 들리는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이다보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을 것.
수많은 몰디브의 섬들은 제각기 하나씩의 리조트를 가지고 있다. 무인도의 고요한 평화로움을 만끽하기에는 새로운 섬을 발견했던 로빈슨크루소의 기분을 콘셉트로 지어진 '로빈슨 클럽'이 제격이다.
로빈슨 클럽은 수중환경이 우수한 몰디브 가푸 아리푸아톨에 위치해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빈슨 클럽은 독일 기업인 TUI에서 런칭한 몰디브 첫 리조트다. TUI는 독일 뿐 아니라 유럽에 집중적으로 지사를 운영하고 로빈슨 클럽의 이름을 가진 호텔과 리조트를 25곳 이상 운영하는 대기업이다.
로빈슨 클럽 몰디브 지사는 몰디브 말레시티의 남쪽 가푸 아리푸아톨에 위치한다.
푸른 바다와 깔끔한 내관과 외부 디자인을 자랑하며 몰디브의 자연환경의 훼손을 최소화 한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다.
로빈슨의 라군빌라에서 풍성한 라군을 감상할 수 있다. 해질 녘 선 데크에서 바라보는 석양 또한 일품이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빈슨 클럽의 라군빌라는 멋드러진 라군뷰를 자랑한다. LCD TV, 오디오, 커피 메이커, 미니바, 안전금고, 드라이어기, IDD 전화, 에어컨 등 필요한 모든 시설을 비치했으며 스노클링 장비와 라이프 자켓,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로 제공한다.
라군빌라위드풀은 개인풀장까지 갖춰져있어 로맨틱한 신혼여행에 제격이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라군빌라위드풀은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프라이빗한 개인풀까지 갖춘 객실이다. 허니문을 즐기는 허니무너들에게 개인풀에서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장한다. 아름답게 펼쳐진 몰디브의 바다와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달콤한 신혼여행을 만끽해보자.
취재협조=몰디브데이(
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