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카이도 니세코 스키장 전경(사진=재패니안 제공)
성큼 다가오는 겨울, 여행 계획을 서둘러야 한다. 겨울이라면 역시 스키장이다. 매번 가는 스키장 말고 이번에는 해외 스키장을 체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의 훗카이도(북해도)는 파우더 같은 빙질을 자랑하는 스키장이 두루 개장한다. 훗카이도의 인기 스키장은 어떤 곳이 있을까?
토마무 스키장은 우수한 스키 시설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갖췄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스키장거듭된 리뉴얼로 더 편리한 시설을 제공하는 토마무 스키장은 날씨가 좋기로도 유명하다. 전철역이 스키장 내에 있어 교통 또한 편리하며 방대한 리조트 크기와 안정적인 리프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훗카이도의 중앙부 내륙에 위치하며 영하 30도까지 내려가는 기온 덕에 파우더스노우를 만끽할 수 있다. 일부 코스에는 인공강설기를 도입해 언제나 풍만한 눈을 제공한다.
또한 통유리로 된 일본최대급 파도를 겸비한 인도어 비치, 아이스빌리지 등의 부대시설과 바나나보트, 스노우모빌, 스노우워크, 빵만들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니세코 스키장에서 보이는 요테이산의 전망이 아름답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니세코 그랑 히라후 스키장
큰 규모의 니세코 스키장은 야간전용 스키장까지도 방대한 크기를 자랑한다. 야간에도 파우더스노우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을 정도로 빙질이 우수한 스키장이다. 또한 스키장 주변으로 보이는 요테이산의 전망이 아름다워 보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다양한 코스로도 유명해 세계 각지에서 여행객들이 몰려든다. 스키를 못타는 고객들을 위한 네이쳐하이킹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넓은 설원을 산책하는 프로그램으로 대자연을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역사 깊은 후라노 스키장은 방대한 규모와 우수한 빙질을 자랑한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후라노 스키장붐비지 않는 한적한 공간을 제공할 만큼 넓은 규모의 스키장이다. 주위를 의식하지 않아도 될 만큼 한산하며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가 구비돼 있다. 1930년대부터 활주경기로 사용 했을 만큼 깊은 역사를 지녔으며 국제대회도 다수 열린 스키장으로 저명하다. 또한 주변에 보이는 다이세츠산의 경치가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재패니안에서는 훗카이도 인기 스키장 인근 리조트나 온천 료칸을 예약, 현지일정까지 책임지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현지의 생생한 정보를 토대로 알차게 구성된 일본 스키 여행, 재패니안 홈페이지에 들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자.
취재협조=재패니안(
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