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롬복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최근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남국의 날씨가 그리운 여행객들이 많을 것이다.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은 겨울에 가야 제 맛이다. 가족여행이든 허니문이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객에게 롬복을 추천한다.
해피허니문클럽
(www.happyhoneymoonclub.com)에서 노보텔 롬복과 단독 계약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허니문과 가족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가족여행은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알맞다. 특히 전 일정 내내 식사가 포함돼 있어 현지에서 사용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어 더욱 부담이 없다.
노보텔 롬복의 올인클루시브를 부담없이 즐겨보자.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허니문 상품 역시 전 일정 내내 올인클루시브로 식사 및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특히 허니무너를 위해 프라이빗 풀빌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병균 해피허니문클럽 대표는 "최근 항공권은 여행객 스스로 최저가로 구매한 후에 호텔만 예약하길 원하는 여행객의 문의가 많아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해피허니문클럽만의 노하우로 노보텔 롬복을 올인클루시브 제도를 이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으니 많은 문의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