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아웃리거 리조트'와 함께 완벽한 괌여행

    • 2016-11-16 17:12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5시간 이내의 비행거리, 아름다운 해변과 명소가 즐비한 괌은 최적의 휴양지다. 가족여행지로 널리 알려져 있는 만큼 괌에는 편리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가 들어서 있다. 리조트 선택할 때 시설과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위치적 특성도 고려해야한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이라면 아이들을 위한 부대시설을 체크하는 것도 필수. 잘 갖춰진 괌의 리조트 어디가 좋을까?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름답기로 유명한 괌의 투몬 베이에 위치해 있으며 하와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를 조망한다. 자체 수영장과 인접하고 있는 해변에서는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600여 개의 객실 규모를 자랑한다. 인근에 DFS 갤러리아, The Plaza에서 명품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쇼핑과 휴양,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깔끔하게 꾸며진 스튜디오 오션 뷰 룸 객실에서 넓은 창으로 펼쳐지는 해변을 감상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튜디오 오션 뷰 룸(Studio Ocean View) 객실은 49m²로 이뤄져 있으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소파가 구비돼 있다. 발코니를 통해 널찍한 오션뷰를 조망하고 있다.

    보이져스 클럽 룸 투숙객은 클럽 라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보이저스 클럽 원베드룸 오션 뷰 디럭스 룸(Voyagers Club 1Bedroom Ocean View Deluxe)은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꾸며져 있다. 탁 트인 넓은 창으로 투몬 베이의 아름다운 해변을 조망할 수 있으며 보이저스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웃리거 클럽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보이저스 클럽 라운지는 20층과 21층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클럽 룸 이상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라운지에서 콘티넨탈 아침 식사, 매일 오후 5시부터 칵테일과 간단한 스낵이 무료로 제공된다.

    비치사이드 레스토랑에서 산뜻한 바닷 바람을 맞으며 신선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구비한 아웃리거 리조트의 ‘Beachside BBQ’레스토랑은 해변 가에 자리해 있다. 스테이크, 게, 해산물 등의 신선한 그릴 요리와 디저트, 샐러드를 낭만적인 분위기의 야외 테이블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이들 입맛에도 꼭 맞는 이탈리아 요리가 준비돼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바이탈리스 이탈리안 리스토랑트(Vitales Italian Ristorant’)레스토랑은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및 로브스터 등의 이탈리안 음식을 제공한다. 11시부터 16시까지 런치를, 18시부터 22시 30분까지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캐쥬얼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 입맛에도 꼭 맞는 편안하고 맛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기다.

    밤부 바에서 그냥 보내기 아쉬운 괌에서의 하루를 흥겹게 마무리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로비 라운지에 위치해 있는 ‘밤부바(Bambu Bar)’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분위기 있는 조명 속에서 칵테일이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0시에서 23시까지 운영되며 주말인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24시까지 열려있다. 라이브 뮤직은 19시부터 시작된다.

    야자수가 우거진 드넓은 아웃리거의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자.(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투몬 베이의 아름다운 해변과도 가깝지만 리조트 내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기는 수영장 시설이 구비돼 있다. 자쿠지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미니 슬라이드, 전용 풀장이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키즈 클럽이 마련돼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코코 키즈 클럽’은 어른들이 편안한 휴양을 즐기는 동안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곳이다. 수영, 미술 놀이, 해변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점심 식사가 포함된 오전반과 간식이 포함된 오후반이 있으며 9시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종일반도 마련돼 있다. 24시간 전 예약을 필수로 한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아웃리거 괌 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웃리거 보이져스 클럽 룸 2박을 예약하면 추가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내년 3월 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