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더 세진 '민상토론2', 이번주는 '문화계 황태자' 저격

더 세진 '민상토론2', 이번주는 '문화계 황태자' 저격

KBS '개그콘서트'의 풍자 개그 코너 '민상토론2'가 이번 주에는 문화계 황태자를 다룬다. (사진=KBS 제공)

 

KBS '개그콘서트'에서 1년 여 만에 부활한 풍자 개그 코너 '민상토론2'가 이번 주에는 '문화계 황태자'를 소재로 개그를 선보인다.

'민상토론2'는 '문화계 황태자'를 주제로 최근 공개 녹화를 진행했다. 문화계 황태자는 CF 감독으로 유명한 차은택 씨에게 붙는 별명이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실세 최순실 씨가 실소유주로 알려진 미르 재단에서, 이사장과 사무총장을 추천하는 등 재단 설립을 배후에서 주도한 의혹을 받고 있으며 현재 검찰 조사가 진행중이다.

유민상은 김대성을 '제2의 문화계 황태자'로 몰아가려 애썼지만, 김대성은 당황하지 않고 유민상의 과거를 들춰내며 반격을 시도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팽팽한 공방전은 토론을 뒤에서 묵묵히 지켜보던 의문의 남자로 인해 분위기가 급 반전된다. 토론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지는 '의문의 남자' 정체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날 공개 녹화에서는 대한민국의 현실과 미국 대선에서 트럼흐 후보가 당선된 것을 언급하는 등 진땀 나는 토론 주제가 오고 갔다는 후문이다.

0

0

전체 댓글 26

새로고침
  • NAVER봉숙이2023-03-26 17:27:35신고

    추천3비추천0

    입법,사법,행정,시민단체,언론 편향아닌데가 있나...국민들도 반으로 갈라지고 이걸 이용해먹는놈들이 앞에 언급한 편향된 놈들인데

  • NAVER노륵2023-03-26 14:22:00신고

    추천4비추천3

    똥통에 빠져 허우저 거리는 놈들이 겨묻었다
    고 비난하는 꼴이네 정치적 편향은 니들보다 더한놈들이 이세상 천지에 더 있더냐

  • NAVER필명아닙니다2023-03-26 13:37:12신고

    추천7비추천5

    기사제목을 아주 기가 막히게 잡았군요. 국민의힘 측은 헌재 재판관들의 편향성을 언급하면서 '정치재판소'라고 비난했다로 부터 기사제목을 잡다니 ㅋㅋㅋㅋ 속이 다 보입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