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수능 마치고 자유시간, 떠날 여행지는?

    • 2016-11-23 14:52

    웹투어, 수험생을 위한 추천여행지로 일본 꼽아

    일본 규슈 벳부 온천 마을의 스기노이 호텔 전망(사진=웹투어 제공)

     

    수능이 끝나고 황금 같은 자유의 시간이 왔다. 여행가기 딱 좋은 시기 교과서에서 보던 유적지, 문화 체험, 겨울 온천과 다채로운 먹거리를 맛 볼 수 있는 가까운 일본으로 떠나보자. 가족여행, 자유여행으로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일본은 도시마다 특색이 있어 어떤 곳을 여행할지 고민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일본의 주요 명소를 살펴보자.

    수질 좋고 풍부한 온천을 자랑하는 지옥온천은 반드시 찾아야 할 명소다.(사진=웹투어 제공)

     

    ◇ 규슈

    후쿠오카, 벳부, 유후인, 오이타, 나가사키, 사가 등이 핫플레이스다. 부산 출발 페리 또는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하면 부담 없는 자유여행이 가능하다. 후쿠오카는 하카타역을 중심으로 볼거리가 모여 있으며 벳부는 온천도시답게 온천을 포함한 숙소가 많다. 바다, 산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온천에서 힐링 여행을 즐겨보자. 다양한 온천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벳부 지옥온천은 필수 여행명소.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고 오사카 시내 뿐 아니라 주변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오사카

    역시 부산에서 페리로 이동가능하고 저비용항공사 취항 노선이 많아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다.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풍성한 인기 여행지. 워낙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보니 반복해서 찾는 여행객도 많다. 오사카성을 비롯해 헵파이브 관람차, 도톤보리,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는 필수코스며 오사카 특유의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경은 카메라를 절로 들게 한다.

    야마토 우동, 풍성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오사카는 식도락 여행지로도 제격이다.(사진=웹투어 제공)

     

    카레, 우동, 라멘,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케이크 등 먹거리 또한 풍성하다. 놀이기구를 좋아한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하루 일정을 내어 꼭 들러야 할 코스. 주변에는 고베, 나라 등 함께 여행하기 좋은 가까운 도시가 있으니 3박4일 정도 일정이라면 함께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지브리 미술관 티켓, 애니메이션 마니아라면 꼭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사진=웹투어 제공)

     

    ◇ 도쿄

    일본의 수도인 도쿄는 가장 트렌디한 일본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시부야, 도쿄타워를 비롯해 도쿄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다이칸야마를 방문해 보자. 크레이프, 라멘 등 먹거리 풍성한 하라주쿠와 카페거리 오모테산도도 핫플레이스다. 놀이기구나 디즈니를 좋아한다면 디즈니랜드를,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키치조지의 미타카노모리 지브리 미술관을 추천한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도쿄 여행 예약자 또는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영화 ‘원피스 필름 골드‘ 예매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쉽게 응모가 가능하며 1인당 2매의 예매권이 증정되니 도쿄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참고하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