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온 가족을 위한 힐링 여행지 '카오락'

    • 2016-11-28 21:23

    더샌즈 카오락 리조트와 함께하는 태국 카오락 여행

    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전경(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여름방학보다 길면서 연이은 봄 방학, 새 학기까지 기다려지는 겨울방학은 설렘의 온상이다. 머지않은 겨울방학을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쌓는 해외여행으로 보낸다면 더할 나위 없이 유익한 시간이 될 것. 부모, 자녀 모두가 행복한 힐링 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푸껫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조용한 휴양지인 카오락. 카오락은 '태국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릴 만큼 유럽 여행객들의 천국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10대 해변을 지녔으며 정글로 이뤄진 국립공원을 보유하고 있어 다이빙, 스노클링, 정글트레킹 등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지를 카오락으로 결정했다면 머무를 리조트는 단연 '더샌즈 카오락'이 제격이다.

    쿠킹 클래스, 키즈 타이 복싱, 물고기 밥주기 등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가 마련돼 있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더샌즈 카오락에는 아이들을 위한 유아풀은 물론이고,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도 마련돼 있다. 투숙객의 80%이상이 유럽인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다른 아이들과 영어로 교류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도 제공한다.

    수영장으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풀 억세스 주니어 스위트룸은 단연 인기 객실이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더샌즈 카오락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패밀리룸과 발코니에서 수영장이 연결된 고급스러운 풀 억세스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최대 성인 2명과 12세 이하 어린이 2명이 투숙할 수 있는 풀 억세스 주니어 스위트룸 객실은 자유롭게 메인풀에 드나들 수 있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석양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탈레이 레스토랑(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더샌즈 카오락은 바비큐 뷔페인 플로팅 마켓, 해변가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탈레이 레스토랑, 이탈리안, 전통 태국 음식 레스토랑 을 비롯해 3개의 이색적인 바를 갖추고 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전문 쉐프의 정성이 담긴 음식으로 고객을 극진하게 대접하며 맛 또한 일품이다.

    조이풀에는 슬라이더가 구비돼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더샌즈 카오락의 자랑인 부대시설은 키즈풀을 비롯해 5개나 되는 다양한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액티비티 센터, 늦은 시간까지 편히 쉬다 갈 수 있는 레이트 체크 아웃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편리한 시설들이 고루 갖춰져 있다.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럽에서 세계 각국의 또래 아이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카오락 최고의 키즈클럽을 보유한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는 아이들이 놀기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췄다. 전문 보육 교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나라의 어린이들이 모여 놀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경험이 될 것. 올 겨울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리조트로 손색이 없다.

    취재협조=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www.daemyungresort.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