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ha에 달하는 초대형 규모의 복합 리조트 단지 물리아 발리는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신혼부부에게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전쟁처럼 치열했던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휴식과 재충전이다. 때문에 신혼여행지 선정에 있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이 충분한 휴식과 맛있는 음식으로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리조트를 선택하는 일이다. 이는 발리가 국내에서 꾸준히 신혼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특히 발리 누사두아 지역은 1970년대부터 대규모 휴양지로 개발,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최고급 시설의 럭셔리 리조트와 오감을 자극하는 인도네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물리아 빌라스의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 전경(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누사두아 지역에 무려 30㏊에 달하는 초대형 스케일을 선보이는 물리아 발리는 몸과 마음이 피로한 신혼부부에게 완벽한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카르타에 본사가 있는 물리아 그룹이 2012년 12월 오픈한 리조트로 테마에 따라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물리아 빌라로 나뉜다. 그 중 풀빌라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물리아 빌라는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한 허니문에 적합한 장소다. 프라이빗 풀과 라운지, 대형 파빌리온, 자쿠지를 갖추고 있는 럭셔리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개인 버틀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24시간 언제든지 리조트 직원의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무려 11개에 달하는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는 물리아 발리는 세계 각국 요리는 물론 건강한 발리식 요리를 서브해 고객의 오감을 자극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도 자리해 있다. 건강식을 제공하는 '솔레일',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테이블8',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 카페', 일식 요리를 제공하는 '에도긴' 등이 있다. 발리의 하늘을 여과 없이 누릴 수 있는 루프탑 바 '캐스케이드', 프렌치 디저트숍 '물리아 델리', 하이 티를 맛볼 수 있는 '더 바', 야외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바' 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이 모여 있어 미식가의 입맛을 자극한다.
20개의 트리트먼트 객실과 사우나, 스팀룸, 터키탕 등 다양한 스파 시설을 보유한 물리아 스파(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발리 전통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물리아 스파도 있다. 20개의 트리트먼트 객실을 보유한 대형 스파시설로 사우나, 스팀룸, 아이스룸, 하이드로테라피 풀, 터키식 목욕탕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건강상태에 따라 잘 짜인 프로그램대로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몸을 맡기기만 하면 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