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몰디브로 떠나는 품격있는 여행

    • 2016-12-08 13:47

    노랑풍선, 지루할 틈이 없는 몰디브 리조트 '벨라사루' 추천

    푸른바다 위 떠있는 방갈로가 인상적인 벨라사루 리조트(사진=노랑풍선 제공)

     

    지루할 틈이 없는 몰디브 벨라사루는 신혼여행 뿐 아니라 가족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눈앞에서 바라볼 수 있다. 상상으로만 그렸던 에메랄드 빛의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만으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다. 여유로운 휴식 뿐 아니라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짜릿한 경험이 가능한 벨라사루로 떠나보자.

    벨라사루 리조트는 다양한 객실에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춰 인기가 좋다.(사진=노랑풍선 제공)

     

    벨라사루 몰디브 리조트는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춰 럭셔리한 숙소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방에서 나오면 해변으로 이어지는 낭만적인 비치빌라, 객실 야외데스크와 연결돼 바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워터빌라 등 객실은 크기와 시설에 따라 8개의 객실로 나뉜다. 머무르는 여행 기간동안 룸믹스도 가능하다.

    객실과 바다가 연결돼 바로 스토클링을 즐길 수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지중해식 레스토랑으로 야외좌석도 준비된 에테시안, 그림과 같은 바다배경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샌드 레스토랑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준비돼 있다. 맞춤식 점심과 저녁이 제공되는 프라이빗 다이닝은 원하는 곳에 테이블세팅 뿐 아니라 개인요리사가 고객의 입맛에 맞게 식사를 제공한다.

    벨라사루가 자랑하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로 스노클링, 스킨스쿠버 다이빙 등이 있다. 스킨스쿠버 다이빙은 스피드보트를 이용해서 다양한 다이빙 포인트로 이동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리조트에서 간단하게 강습도 받은 후 체험할 수 있다. 스노클링 투어는 포인트에 배를 띄우고 스노클, 오리발을 끼고 하우스리프나 얕은 바다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돌핀크루즈는 섬 주변에 돌고래가 출몰하는 지역으로 누마나 보트를 타고 이동하여 돌고래를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간단한 음료나 스낵을 가지고 탑승하도록 하며 날씨가 안 좋거나 운이 좋지 않은 경우는 못 볼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한편, 노랑풍선은 넓은 바다에서 로맨틱한 분위기 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벨루시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달러북과 물놀이 비치베드도 제공되니 놓치지 말자.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