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얼음낚시하러 온 가족 함께 출발

    • 2016-12-15 11:48

    겨울 액티비티와 축제로 가득한 국내여행지

    흰 눈꽃이 만발한 제주 한라산 등반 여행은 당일로도 가능하다.(사진=웹투어 제공)

     

    한겨울 매서운 추위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는 데에 여행만한 것이 있을까? 여행이라고 해서 거창한 해외여행만 떠올렸다면 오산이다.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력 넘치는 여행지가 국내에도 무궁무진하다. 웹투어가 추천하는 국내 겨울철 가족여행지와 머무를 숙소를 살펴보자. 제주부터 강원, 부산, 경기도까지 전국 곳곳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흥겨운 겨울 축제로 들썩인다.

    화천산천어축제는 아이동반 가족여행으로 제격이다.(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 화천산천어축제
    얼음나라 강원도 화천에서는 다음 달 7일부터 29일까지 화천산천어축제가 열린다. 아름다운 산과 호수로 둘러싸인 청정한 고장 화천일대에서 세계 4대 겨울축제로 인정받고 있는 산천어축제를 즐겨보자. 아이들에게 녹지 않는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다. 화천 핀란드마을 펜션, 운암밸리 펜션 등을 이용하면 좋다.

    각종 겨울레포츠를 체험해볼 수 있는 태백산 눈 축제(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 태백산 눈 축제
    이 달 중순부터 진행될 예정인 태백산 눈 축제는 눈의 왕국 강원도 태백산 도립공원 일대에서 펼쳐진다. 초대형 눈 조각이 전시되고 눈썰매장, 눈꽃등반대회, 눈 미끄럼틀등의 겨울레포츠를 즐기고 석탄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다. 라마다 강원 태백 호텔이 근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흥겨운 부산(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 부산 크리스마스
    낭만의 도시 부산과 환상의 섬 외도, 한려수도로 이어지는 1박 2일 여행을 떠나보자. 한가지 소원은 꼭 들어준다는 해동 용궁사, 부산의 명소 자갈치시장과 국제시장, BIFF광장에 이르기까지 둘러볼 곳이 많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름답게 장식된 트리가 여행객을 반긴다.

    제주 롯데호텔의 온수풀 해온스파에서 겨울철 따뜻한 물놀이를 즐겨보자.(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해온스파
    국내여행지에서 제주를 빼놓을 수 없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사계절 온수풀인 해온스파가 마련돼 있어 겨울철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화산 폭발의 장관을 실감나게 연출하는 라스베이거스식 화산분수쇼가 매일 20시 30분부터 약 12분간 펼쳐지며 키즈월드, 게임존, 키즈랩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 아일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에서 송어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다.(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자라섬에서 송어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는 가평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가 열린다. 윈터파크 플레이 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근방에 시설 좋은 리조트와 호텔이 즐비해 있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춘천 W워커힐 호텔,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가평 연인산 온천 리조트를 추천한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가족여행객, 커플여행객 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들을 엄선해 다양한 겨울 국내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여행 상품에 따라 할인과 특전이 주어지며 제주여행의 경우 롯데호텔 패키지 특가, 중형 렌터카 54시간 무료, 샴푸 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 별 자세한 정보와 혜택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