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겨울방학 온 가족이 만족하는 푸껫여행

    • 2016-12-22 16:00

    스테이앤모어, '앙사나 라구나 푸껫'리조트 추천

    야자수가 아름다운 푸껫 앙사나 라구나 리조트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겨울방학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본격적인 준비에 앞서 여행지 선정이 중요하다. 추운 겨울 가족여행지로는 따뜻한 휴양지가 단연 인기.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 비하면 저렴한 여행경비로 떠날 수 있는 휴양지 어디가 좋을까? 건기에 접어들어 날씨마저 화창한 태국 푸껫(푸켓)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가족단위 여행객이 머무르기 좋은 리조트까지 구비돼 있다.

    키즈 클럽 시설이 마련돼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제격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푸껫 탈랑 지역에 있는 5성급 리조트인 ‘앙사나 라구나 푸껫’은 푸껫 골프 클럽까지 도보 10분, 형형색색의 푸껫 타운 및 수린 비치까지 차량으로 15분 소요되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소가족부터 대가족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에도 최적화돼 있으며 키즈룸, 놀이터, 야외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앙사나 풀 레지던스룸'객실은 프라이빗한 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10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한 앙사나 라구나 리조트는 투숙에 필요한 어메니티와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앙사나 풀 레지던스룸’은 대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한 널찍한 객실이다. 3개의 침실과 별도의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개인 풀장이 마련돼 있다. 또한 조식과 칵테일, 디저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전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반 탈라이' 레스토랑(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갖춘 앙사나 라구나 리조트의 ‘반 탈라이’(Baan Talay)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태국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18시부터 23시까지 운영되며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들은 아이들의 입맛에도 잘 맞아 가족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키즈 메뉴를 제공하는 '트리 하우스 키즈 클럽 앤 카페'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앙사나 라구나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이 구비돼 있다. ‘트리 하우스 키즈 클럽 앤 카페’ (Tree House Kids Club & Café)에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놀이 프로그램과 입맛에 딱 맞는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 온 또래 아이들과 어울려 놀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앙사나 라구나 리조트는 넓고 쾌적한 메인 풀장을 갖추고 있다. 풀 사이드룸 객실에 머무르면 전용 발코니에서 풀장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한 앙사나 라구나 리조트는 넓은 부지에 쾌적하게 마련된 메인 풀장과 야외 놀이터, 키즈 클럽,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파 시설 등 편리한 부대시설을 겸비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