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환상의 섬 마요르카에서 허니문 단꿈에 빠져보자

여행/레저

    환상의 섬 마요르카에서 허니문 단꿈에 빠져보자

    • 2016-12-22 17:30

    허니문리조트, 마요르카 예약 고객에게 1인 최대 20만원 할인

    스페인의 휴양지인 마요르카는 아름다운 해변과 투명한 바다로 물놀이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요르카 섬은 스페인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가장 큰 섬’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이름처럼 스페인에서 가장 큰 섬으로 지중해의 따사로운 해풍과 몰디브 부럽지 않은 바다, 아기자기한 해변 등 다양한 관광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수많은 유럽 신혼여행지 중 조금 더 특별한 장소를 원한다면 마요크라로의 신혼여행이 해답이 될 것이다.

    렌터카를 빌려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는 것 그 자체가 마요르카를 즐기는 방법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요르카 섬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우선 렌터카를 빌려야 한다. 섬을 둘러싸고 있는 크고 작은 해변들이 자리해 있어 해안선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 그 자체가 섬을 여행하는 방법 중 하나다. 웅장한 해안 바위 절벽에서 굽이치는 바다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플라차 데 포르멘토르, 바닷물 속에 들어서면 발등이 선명하게 보일 정도로 맑은 물빛을 자랑하는 칼라 산트비센트는 마요르카 드라이브 시 반드시 방문해야 한다.

    스페인의 소박한 정취를 엿볼 수 있는 올드 시티(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유럽 특유의 이색적인 분위기가 넘치는 마을로 떠나는 여행도 즐겁다. 아름다운 일몰을 자랑하는 항구 마을 소예르, 8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발데모사에서는 스페인의 정취를 엿볼 수 있다. 특히 발데모사는 쇼팽이 머물며 ‘빗방울’이라는 피아노 곡을 만든 곳으로 유명하다.

    마요르카의 중심지 팔마에서는 역사적 건축물과 쇼핑센터, 레스토랑 등을 방문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중심가로 나가면 스페인의 천재건축가 가우디가 중앙제단 장식을 제작한 팔마 대성당을 볼 수 있다. 또 팔마 시내와 지중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벨베르 성과 다양한 쇼핑센터,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스페인 현지 문화는 물론 역사와 아름다운 풍경 감상도 가능하다.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오는 4월 15일부터 7월 8일까지 마요르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7일과 28일은 제외되니 참고하자. 1인 최대 20만원 할인을 기본으로 스페인 현지 허니문 스냅 촬영, 마요르카 렌터카 3일, 마요르카 리조트 내 조,석식 2회 등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 예정으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