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도심 속 오아시스 '반얀트리 방콕'

    • 2016-12-27 10:10

    스테이앤모어, 럭셔리 호텔 '반얀트리 방콕' 추천

    반얀트리 방콕 60층에 자리한 버티고 투 레스토랑은 방콕의 명소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재방문객이 많은 방콕은 한 번만 가기 아쉬울 정도로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지다.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문화를 지닌 방콕에서 쇼핑, 활력 넘치는 나이트라이프, 맛 좋은 현지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성비 좋은 고급 호텔이 즐비해 있어 호텔에 머무르는 자체만으로도 완벽한 여행이 될 수 있다. 수많은 호텔 중에서도 61층 높이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방콕’은 여행객, 투숙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명소로도 저명한 루프탑 바를 보유하고 있다. 방콕의 아름다운 도심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반얀트리 방콕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즐겨보자.

    반얀트리 방콕에서 방콕의 도심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사톤로드에 위치한 반얀트리 방콕은 사톤과 실롬로드의 비즈니스 지역에서 가까우며 BTS 총논시역에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1988년 영국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뽑은 ‘베스트 뉴 비즈니스 호텔스 인 더 월드’(Best New Business Hotels in the World)를 수상한 바 있는 방콕 최고급 비즈니스 호텔이다. 총 60층의 고층 건물로 객실을 비롯한 모든 곳에서 방콕의 파노라마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리버뷰를 선보이는 세레니티 클럽룸 객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방콕의 객실은 36층부터 58층까지 위치해 있다. 50층에서 58층 사이 자리한 ‘세레니티 클럽룸’은 아름다운 차오프라야강을 조망한다. 편안함을 주는 차분한 색상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췄으며 19층의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베네핏이 제공되는 객실이다.

    2베드룸 스위트 객실이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어메니티를 갖추고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2베드룸 스위트룸'은 각 침실마다 욕실이 준비돼 있으며 레인샤워기와 욕조가 구비돼 있으며 큰 창을 통해 방콕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다이닝 공간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거실이 따로 갖춰져 있으며 비즈니스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클럽 라운지 이용으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19층에 마련된 클럽 라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매일 7시에서 22시까지 운영되는 클럽 라운지는 19층에 위치해 있다. 클럽 라운지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을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무료 조식, 음료, 주류, 스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인터넷 사용과 1일 최대 의류 2벌 무료 세탁이 주어지며 2베드룸 스위트 객실은 1일 4벌까지도 가능하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의실을 갖춰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편리한 업무를 돕는다.

    럭셔리한 분위기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춘 바이 윤 레스토랑(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11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반얀트리 방콕의 ‘바이 윤’(Bai Yun)은 넓은 천장과 여럿으로 나뉜 큰 유리창을 가진 돔형 인테리어의 벽으로 구성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리엔탈 레스토랑인 바이 윤은 전통 광동 요리에 현대적인 맛을 더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런치는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디너는 18시부터 2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버티고 투에서 맛좋은 음식과 다양한 주류를 즐기며 방콕의 아름다운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60층에 위치한 ‘버티고 투’(VERTIGO TOO)는 방콕 시내의 반짝이는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이다. 아치형 천장 구조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독특하면서도 세련돼 방콕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높은 명소다. 복층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창가를 따라 아래층에는 고급소파 베드가 준비돼 있어 방콕의 야경을 감상하며 프리이빗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시간대별로 색다른 음악을 제공하며 저녁시간대에는 밴드가 연주하는 부드러운 라이브나 DJ가 믹싱하는 댄스 음악을 들으며 최상급 스테이크와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하늘에 닿을 듯한 높이에 마련된 문 바 앤 버티고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61층 루프탑에 위치한 ‘문 바 앤 버티고’(Moon Bar & Vertigo)는 방콕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방콕의 명소다. 고층에서 바라보는 전경은 밤에 더욱 빛을 발하며 호화로운 야경 속에서 기분 좋은 술 한 잔을 기울이며 방콕을 만끽할 수 있다.

    반얀트리 방콕의 수영장이 휴양지를 방불케하는 분위기를 갖췄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방콕의 21층에는 하늘 아래 은은한 빛으로 일렁이는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싱그러운 야자 식물로 둘러싸인 수영장은 복잡한 도심 속 휴양지와 같은 휴식을 제공한다. 외에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스파와 최신식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센터 등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한편, 라운지베네핏 혜택이 제공되는 객실을 비롯한 반얀트리 방콕의 자세한 정보는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