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신혼여행 최대 20만 원 할인받고 떠나볼까?

여행/레저

    신혼여행 최대 20만 원 할인받고 떠나볼까?

    • 2017-01-05 16:04

    허니문리조트, 다가오는 봄 시즌 다양한 신혼여행 특전 마련

    허니문리조트에서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해 봄 시즌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특전을 진행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리조트가 올 봄 시즌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특전을 진행한다.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와 세부에 직영사무실을 운영해 현지에서 고객을 케어하며 몰디브, 하와이, 태국 등 전 세계 허니문지의 호텔과 직계약 체결을 통해 보다 저렴한 비용을 만나볼 수 있다.

    힐튼하와이언 빌리지 파샬오션뷰 객실 상품의 경우 신랑신부 각각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번 특전에서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하와이와 몰디브, 발리, 푸껫은 물론 유니크한 칸쿤, 스페인 마요르카, 세이셸, 모리셔스, 타히티 등 다채로운 신혼여행 상품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공의 성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푸껫 더 나카리조트의 전경(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천공의 성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푸껫의 더 나카 리조트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 예약 시 1인 최대 20만 원 할인을 시작으로 데일리미니바, 스킨스쿠버를 무료 로 즐길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1월 31일 까지 예약자에게만 해당되는 '몰디브 아마리 리조트 룸 믹스 올 인클루시브' 상품은 비치풀빌라와 오버워터빌라 각 2박 총 4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랑신부 각각 최대 100달러 할인 혜택과 스페셜 디너가 제공된다.

    마요르카는 이국적인 스페인의 정취와 동남아 부럽지 않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신혼여행지 중 한 곳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스페인의 이국적 정취와 휴양지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마요르카는 새롭게 뜨고 있는 신혼여행지 중 하나다. 4월 15일부터 7월 8일 사이 상품을 예약하게 되면 1인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허니문 스냅촬영, 렌터카 3일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단 4월 27일과 28일 상품은 제외되니 참고하자.

    세이셸포시즌 신혼여행 상품은 객실 요금 할인 및 비치백, 스파클링 와인, 스파 할인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세이셸포시즌 상품은 3월 1일부터 5월 15일 예약자에게 객실 요금 25%, 5월 16일부터 6월 30일 예약자에게는 30% 할인을 제공한다. 비치백, 스파 할인권, 스파클링 와인도 선물로 증정된다.

    칸쿤 파라디수스 상품의 경우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해준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모리셔스리우르몽 리조트 객실 업그레이드, 코사무이콘래드 객실 업그레이드, 골드코스트와 시드니 신혼여행 시 호텔 업그레이드 등 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려면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