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RPG '오빠모바일'과 '야차모바일'을 각각 구글매출 20, 30위권에 올려놓으며 모바일게임 성공신화를 기록중인 팡게임이 이번에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신작 '네버다이(Never Die)'를 들고 전략RPG 장르에 도전한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Xy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 및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대규모 전략RPG '네버다이'의 사전등록을 28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버다이'는 가상의 3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부대의 최고 지휘관이 되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리얼타임 전략RPG이며, 훌륭한 그래픽과 정교한 장비,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제공하는 전략게임이다.
기갑, 비행, 보병, 건물 등 총 40여종, 100 개가 넘는 유닛으로 팀을 형성하여 전투가 진행되며, 병종 특유의 유형과 스킬, 속성, 공격범위, 공격속도 차이가 존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전투 상황에 맞는 스킬을 선택하여 타이밍과 범위를 지정해야 하고, 또 적절한 타이밍에 후방 지원부대를 호출하는 등 한시라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실시간 상황 연출이 압권이다. 전투가 실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손놀림과 판단력이 승부에 큰 영향을 미친다.
여기에 각종 병종과 장비의 육성과 수집의 재미까지 더해져, 해외 애플스토어 전략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 각종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여 자신의 기지를 강화할 수 있고, 다른 유저의 기지 약탈에 성공하면 대량의 골드바와 과학기술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던전도 존재, 중 게임 중후반의 깊이를 더했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다이아 500개와 5성 공중병 1개 등 스페셜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 응원글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회원수에 따라 최고 4성 흑곰 전차 1개를 지급하는 카페 가입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네버다이’를 SNS게 공유하면 10명에게 3만원 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현물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