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방콕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저렴한 럭셔리 호텔

여행/레저

    방콕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저렴한 럭셔리 호텔

    • 2017-01-25 15:30

    스테이앤모어, 더 페닌슐라 방콕 추천

    하루종일 해가 잘 들어 수영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은 전세계의 럭셔리 브랜드 호텔 체인이 대다수 진출해 있는 지역이다. 전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도시 중 하나로 타 지역에 비해 많게는 50%정도 더 저렴하게 같은 브랜드의 호텔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사랑받고 있다.

    더 페닌슐라 방콕은 방콕에서 가장 뛰어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 중 하나로 차오프라야 강변해 위치해 맞은편의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아시아 티크, 에메랄드 사원, 플라워 마켓 등 유명 관광지를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더 페닌슐라의 가장 큰 장점은 어느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다. 해가 지면 방콕의 높은 스카이라인을 따라 환상적인 뷰가 펼쳐진다. 환상적인 방콕의 야경을 보며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차오프라야 강에 위치한 더 페닌슐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총 370개의 객실은 디럭스 룸, 그랜드 발코니 룸, 그랜드 디럭스 룸, 디럭스 스위트룸 등 5개의 타입으로 나눠져 여행객들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내 부대시설 또한 다채롭다. 정통 태국 음식을 제공하는 팁타라(Thiptara), 가벼운 스낵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리버 바(River Bar)를 비롯해 부드러운 태국의 햇살을 만끽하며 이국적인 수영장,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줄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물이 계속 흐르고 있기 때문에 늘 깨끗한 수질을 유지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차오프라야 강이 보이는 야외에 세로로 긴 구조의 수영장은 강 쪽으로 약간씩 낮아지는 구조로 총 세개의 섹션으로 구분되며 한적하게 수영하기 편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계속해서 물이 흐르며 마지막 강쪽의 끝 수영장에서는 물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타 호텔에 비해 항상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다.

    페닌슐라의 수영장은 해가 질 때 까지 그늘지지 않고 햇볕이 잘 들게 설계되어 있어 늦은 시간 까지 따뜻한 물에서 수영할 수 있으며 직접 겪어보면 일반적인 호텔들과 차별화된 세심함을 느낄 수 있다.

    더 페닌슐라의 자랑 애프터눈 티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 애프터눈 티를 즐기러 찾는 여행객이 있을 정도로 한 낮의 페닌슐라가 주는 따뜻함이 매력적이다.

    애프터눈 티는 기본적인 구성에 충실한 트래디셔널과 개성있는 조리법을 부각시킨 컨템포러리 세트 두가지 중 고를 수 있으며 두가지 모두 800 바트 (부가세 및 봉사료 불포함)이며 스테이앤모어를 통해서 할인된 요금에 예약하실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셋 주문시 커피 또는 하이 티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동일한 음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가벼운 식사 대용 및 달달한 디저트가 함께 구성되므로 2인 이상 주문시에 1인은 애프터눈 티 셋, 1인은 일반 음료만 주문하셔도 무방하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페닌슐라에서 2박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애프터눈 티 2인 제공과 18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3박 예약시 The River Cafe &Terrace에서 석식 2인 제공과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하게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오는 27일부터 2월 5일까진 15시까지만 제공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