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세부 가족여행은 크림슨 리조트로

    • 2017-02-06 18:55

    노랑풍선, 크림슨리조트서 머무는 세부여행 선봬

    태교여행, 가족여행 등에 적합한 크림슨 리조트 (사진=노랑풍선 제공)

     

    아이들과 여행을 떠나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다. 낯선 환경도 그렇고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의 구비 역시 중요하기 때문이다.

    필리핀 최고의 휴양지 세부 막탄섬의 라푸라푸(Lapu-Lapu) 시에 자리한 럭셔리 비치 리조트인 크림슨 리조트(crimson resort &spa mactan)는 5성급 객실 및 시설은 물론, 사우나, 전용 비치, 인피니티 풀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높은 평가를 얻으며 세부를 대표하는 고급 리조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이 리조트의 객실은 현대적인 아시아 풍의 디자인과 안락함이 돋보이는 250개의 일반 객실과 개인 수영장이 갖추어진 40채의 고급 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객실 내부에는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지역의 가구 디자이너들이 만든 가구와 주문 제작한 장식품으로 꾸며져있고 LED TV, 무선인터넷 접속, 미니바 등의 각종 편의시설과 고급 침구와 와플 원단의 목욕가운이 준비되어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준다.

    가족 여행객들을 고려하여 준비된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있으며 키즈풀, 키즈 클럽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크림존 놀이공간도 이용 가능하다. 바다와 맞닿은 듯 3단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인피니티 수영장은 이곳의 자랑이며 깨끗한 리조트 전용 해변에서 각종 해양 스포츠를 경험할 수도 있다.

    마젤란십자가의 육각정은 1521년 마젤란이 전 세계 일주를 하는 중 필리핀에 상륙하여 필리핀에 처음으로 만든 십자가(사진=노랑풍선 제공)

     

    또 시내투어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특히 마젤란십자가의 육각정은 1521년 마젤란이 전 세계 일주를 하는 중 필리핀에 상륙하여 필리핀에 처음으로 만든 십자가를 '마젤란의 십자가'라 이름 붙였다.

    십자가를 보관하기 위해 마젤라스 거리에 팔각정을 건립하였고, 팔각정 지붕 위에는 십자가와 당시의 세례 의식 장면이 그림으로 남겨져 있다. 이 곳의 거대한 십자가는 기적을 부른다는 속설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현재는 태풍으로 인해 파손된 십자가를 단단한 나무로 만든 커버를 씌워 놓았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