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중심, 쿠히오 애비뉴에 위치한 노드스트롬 랙의 외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 부부들에게 하와이에서 와이키키 비치 만큼이나 매력적인 것을 꼽으라면 바로 다양한 쇼핑센터다. 그중에서도 최근 와이키키에 오픈한 노드스트롬 랙은 쇼퍼홀릭들에게는 천국과도 같다. 노드스트롬 랙은 노드스트롬 백화점의 이월상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백화점의 아울렛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의 와이키키를 방문한 신혼 부부들이 저렴한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와이키키에서 30여분 소요되는 와이키키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해야 했다. 하지만, 지난해 말 노드스트롬 랙 오픈 이후 와이키키에서도 저렴한 명품 쇼핑이 가능해졌다. 무엇보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한 공간에서 논스톱 쇼핑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
띠어리와 케이트 스페이드 등 브랜드 별로 의류를 정리해 쇼핑하기 편리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남녀 성인의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는 물론이고 키즈 의류와 장난감까지 발품 팔지 않고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운이 좋다면 프라다, 루이비통 등 여성용 신발은 물론이고, 버버리 키즈, 토리버치 백, 띠어리 의류 등 한국에서 고가로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들을 득템할 수 있다.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토리버치 등의 백도 구입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레이벤이나 기타 명품 선글라스도 비치해두었다. 뿐만 아니라 빡빡한 하와이 여행 스케줄에 틈을 내서 저렴한 쇼핑을 해야 하는 경우라면 더더욱 노드스트롬 랙이 정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 시간(일요일은 오후 8시까지 운영)은 살 것 많고, 해야할 것도 많은 신혼 부부들에게 최고의 장점인 것. 이제 결혼생활을 시작하는 신혼 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소품도 있으니 노드스트롬 랙을 최대한 이용해보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