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실속형 풀빌라에서 즐기는 코사무이 허니문

여행/레저

    실속형 풀빌라에서 즐기는 코사무이 허니문

    • 2017-02-14 17:00

    저렴해서 더욱 좋은 풀빌라 허니문

    12m 길이를 자랑하는 디다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동남아 신혼여행 상품의 특징이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리조트가 포함됐다는 점이다. 때문에 유럽이나 미주에 비해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함에도 허니문 상품의 단가는 큰 차이가 없는 것이 보편적. 하지만, 프라이빗 풀을 보유한 럭셔리 리조트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리조트는 분명 존재한다.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를 위해 실속형 풀빌라 리조트를 소개한다.

    반다라 리조트의 풀빌라 객실은 마루형 선데크로 선데크에 누워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반다라

    코사무이 북쪽 보풋 해변에 자리한 반다라 리조트는 태국 전통미를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곳이다. 건물 외관은 태국의 이국적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지만 객실 내부로 들어서면 모던한 느낌의 최신시설과 만날 수 있는 곳. 특히 마루형 선 라운저를 보유한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은 이국적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가능케 한다. 프라이빗 풀을 바라보고 자리한 널찍한 침실과, 야외 정원을 통유리창 너머로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욕실, 아웃도어 샤워시설이 갖춰진 열대 정원 등 럭셔리 빌라에서 누릴 수 있는 고급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완벽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센시마 리조트의 오션뷰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센시마

    맑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매남 비치에 2016년 9월 새롭게 오픈한 부티크형 리조트다. 풀빌라 객실은 뷰에 따라 비치프론트 풀빌라와 가든 풀빌라로 나뉜다. 오션뷰를 여과 없이 즐길 수 있는 비치프론트 풀빌라는 비치 바로 앞에 자리해 있어 객실에서 언제든지 비치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침실의 통유리창 너머로 매남 비치의 노을을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가든 풀빌라는 뷰에 대한 아쉬움을 완벽한 프라이버시 보장으로 달래준다. 외부와 완벽하게 차단된 객실로 타인의 방해 없이 한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침실은 물론 욕실에서 바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다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디다

    2016년 9월 오픈한 신생 리조트로 인피니티 메인 풀, 키즈풀, 메인 레스토랑, 풀바,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오직 8채만 운영되는 오션 프론트 풀빌라. 현대적인 감각과 고급스러움이 잘 어우러진 객실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12m 크기의 프라이빗 풀이 압권이다. 물놀이 중간중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제보와 선베드, 통유리창을 열면 바로 프라이빗 풀과 연결되는 널찍한 욕실도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