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이 오늘(16일) 0시, 첫 정규 솔로앨범 수록곡 '아이 갓 러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 첫 정규 솔로앨범 컴백을 예고했다.
태연은 오늘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아이 갓 러브'(I Got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아이 갓 러브'는 조만간 발매될 태연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으로, 오는 18일 0시에 각종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10년이 된 태연은 소녀시대뿐 아니라 솔로로서도 입지를 확고히 해 왔다.
2015년 첫 솔로 미니앨범 '아이'(I)를 시작으로 지난해 SM스테이션 첫 곡이었던 '레인'(Rain), 두 번째 미니앨범 '와이'(Why), '11:11'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연이어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그 결과, 태연은 '2016 멜론 뮤직 어워드' TOP10상, '2016 Mnet Asian Music Awards' 여자가수상,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주요 상을 휩쓸었다.
태연은 첫 정규 솔로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오늘 자정(17일 0시)에는 '아이 갓 러브'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