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비비고 왕교자, 겨울 성수기 역대 최고 매출 올려

기업/산업

    비비고 왕교자, 겨울 성수기 역대 최고 매출 올려

    12~2월 매출 416억원, 3년만에 10배 이상 성장

    비비고 왕교자 3종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가 지난 겨울 성수기(12월~2월)에 역대 최고인 매출 400억원을 돌파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 동안 매출 416억원을 기록해 전년동기보다 20% 이상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2013년 출시 이후 3년 만에 10배 이상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냉동만두 시장에서 40.4%의 점유율로 경쟁사와의 격차를 더 벌렸고, 특히 교자만두 시장에서는 '비비고 왕교자'의 인기로 점유율이 50%에 육박하며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고 왕교자'의 후속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활동 강화를 통한 수요 확대에 주력해 '비비고 왕교자' 매출을 지난해보다 30% 성장한 1500억원으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비비고 왕교자'가 국내 및 글로벌을 대표하는 1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