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괌 마라톤 대회 "한국 참가자 기다려요"

    • 2017-03-03 13:25

    지난 23일 괌 PIC에서 프레스 컨퍼런스 성료

    유나이티드괌마라톤 대회의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사진=김유정 기자)

     

    오는 4월 9일에 괌에서 진행되는 유나이티드항공 괌 마라톤 대회의 프레스 컨퍼런스가 지난 2월 23일 괌 PIC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마라톤 대회 관계자는와 각 스폰서 관계자, 한국인 현지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편한 분위기로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대회에 대해 설명이 진행됐다. (사진=김유정 기자)

     

    2017년 괌 마라톤 대회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샘 시노하라 유나이티드항공 아시아/퍼시픽 디렉터(Sam Shinohara, United's Managing Director of Operations Asia/Pacific)와 나단 드나이트 괌 관광청장(Nathan Denight, President and CEO of the Guam Visitors Bureau), 벤 퍼거슨 PIC 총지배인(Ben Ferguson,PIC GM)이 컨퍼런스에서 설명했다.

    벤 퍼거슨 PIC 총지배인 (사진=김유정 기자)

     

    벤 퍼거슨 PIC 총지배인은 "유나이티드 항공 괌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참가자는 마라톤을 달리는 것 외에도 5가지의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얻게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은 Eat.Shop.Run 이벤트로 괌 내의 많은 레스토랑과 숍에서 할인을 4월 3일부터 16일까지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레이 테노리오(Ray Tenorio) 괌 부지사가 괌 마라톤 대회를 홍보하는 도우미들과 활짝 웃고 있다. (사진=김유정 기자)

     

    특히 4월 7일과 8일에 오픈하는 하파다이 엑스포(Håfa Adai Expo)는 참가자 뿐 아니라 괌을 찾은 여행객은 물론 괌 현지인에게도 활짝 열려있는 행사다. 하파다이 엑스포에서는 다채로운 음식과 음료를 맛 볼 수 있을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와 올림픽 골드메달리스트의 러닝 클리닉 등이 진행된다.

    나단 드나이트 괌 관광청장 (사진=김유정 기자)

     

    나단 드나이트 괌 관광청장은 "마라톤 참가자들은 마라톤이 끝난 후 바로 투몬베이를 즐길 수 있도록 BBQ Beach Party를 열 예정"이라며 "한국인 참가자들에게 괌 마라톤 대회의 매력을 더 어필하기 위해 이봉주 선수를 이번 대회에 초대하게 됐으며 배우 엄현경 등 다양한 한국의 셀럽을 초대해 괌 마라톤 대회를 알리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 프레스 컨퍼런스 (사진=김유정 기자)

     

    드나이트 괌 관광청장은 이어 "한국의 러닝클럽과 연계해 괌 마라톤 대회를 마라톤 애호가에게도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의 여행사들과 협력해 괌 마라톤 대회 상품을 구성했으며 다수 판매한 여행사에게 리워드를 주는 등의 자체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우리나라 여행객 유치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괌 현지 여행사 관계자들 (사진=김유정 기자)

     

    유나이티드항공 괌 마라톤 대회는 괌 해변과 관광 명소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5㎞와 10㎞, 하프, 풀 마라톤 코스로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좋은여행 등 우리나라 여행사에서도 마라톤도 참가하고 괌 명소를 둘러보고 PIC 리조트에서 머무는 일정으로 꾸며진 괌 마라톤 대회 상품을 출시했다.

    취재협조=PHR KOREA(www.phrkorea.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