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게임]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사전예약 외

IT/과학

    [게임]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사전예약 외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사전예약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게임 ‘펜타스톰 for Kakao(Penta Storm: Strike of Kings)’가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펜타스톰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넷마블은 브랜드 사이트(www.5v5pvp.com/branding)를 오픈하고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예약에 등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악마 사냥꾼 ‘반헬싱’의 스킨 7일권과 게임 내 루비를 최대 100개까지 증정한다. 이용자 선물의 규모는 사전예약자 숫자에 따라서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사이트 내 ‘나만의 URL’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친구가 5명이 될 때마다 문화상품권 응모가 가능하며,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응모 이벤트는 100% 당첨되며, 문화상품권은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한, 펜타스톰은 친구들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 플렛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넷마블 사전예약 외에 카카오 사전예약(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622)까지 완료하면 추가 루비와 부엉씨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사전예약과 함께 3월 15일 e스포츠 레전드 이영호 선수와 송병구 선수가 각각 팀을 맡아 5대5로 맞붙는 특별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매치는 브랜드 사이트 내 티저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되며, 이영호와 송병구 외에도 다수의 e스포츠 스타들이 참여한다.

    이번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펜타스톰 for Kakao’에서 만날 수 있는 영웅 10종이 소개됐다. 반헬싱, 조운, 크릭시, 길더, 베라, 욘, 오메가, 엘리스, 메이나, 타라 등이 소개됐으며, 출시와 함께 더 많은 영웅들에 대한 정보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맥스, 모바일 비행슈팅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 사전예약자 10만 명 돌파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사전예약 참여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9일 만에 1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신청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비행 슈팅 게임 전문 개발사 디포게임즈만의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개발한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모바일로 그대로 재현했다.

    여기에 고품질의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비행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또한, 수백 여종이 넘는 전투기 기체를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컨트롤로 승부를 하는 ‘에이스 모드’ △친구들과 협동작전이 가능한 ‘길드 레이드’ △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랭킹전’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 아레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팝아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정식 출시 때 사용가능한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3월 중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서비스된다.

     

    ▲온게이트, 무협 액션 RPG ‘명품2’ 채널링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팡게임의 신작 3D 액션 RPG ‘명품2’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www.ongate.com)를 통해 ㈜팡게임(대표 지헌민)의 신작 웹게임 ‘명품2’의 채널링 서비스를 3월 9일부터 시작한다.

    '명품2'는 중국 전통 무협 스타일의 3D 액션 RPG로 국내에서는 '명품온라인(검협정연3)'이라는 온라인 게임으로 서비스된 적 있는 중국의 유명 IP '검협정연'을 활용한 작품이다. 세계 곳곳에 흩어진 병기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로, 신비로운 오리엔탈 감성과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그래픽은 눈을 뗄 수 없게 하며 무협 장르만이 가진 3D 액션의 진수를 선사한다.

    특히 23가지의 무기 중에서 4가지를 조합해 나만의 특별한 스킬과 효과를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던전에서 펼쳐지는 PVE, PVP 콘텐츠와 특히 높은 자유도와 쾌속 레벨업, 인연 시스템은 '명품2'의 몰입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명품2’의 채널링 시작을 기념하고자 온게이트 회원만을 위한 명품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결제를 진행하는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100% 페이백을 해준다. 이 외에도 itemBay 1천 마일리지 지급, 온게이트 토큰으로 충전 시 20% 추가 충전 혜택과 함께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3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최소 1000개의 스태미너를 소모하는 유저에게 디지몬 소환권을 지급하며, 3500개 이상을 소모하면 완전체 디지몬 소환권과 성숙기 디지코어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베놈묘티스몬이 등장하는 레이드 공략 횟수에 따라 최대 300개의 나선의 조각을 제공해 교환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4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디지몬 소환권과 호감도 아이템인 사탕바구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스타코어 획득량이 두 배로 증가해 디지몬을 진화시키려는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