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몰디브에서 즐기는 신혼여행, 어떨까?

    • 2017-03-13 14:54
    허니무너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로맨틱한 휴양지, 몰디브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허니문은 정식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출발을 알리는 첫 번째 여정이기 때문에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몰디브 허니문을 계획했지만 워낙 다양한 호텔이 있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현명한 선택이 될 최적의 리조트를 알아보자.

    세계에서 가장 깊은 환초지대 가푸 알리푸 아톨에 위치한 레지던스 리조트는 중세시대의 품격있는 앤틱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각 객실에는 담당 집사가 배정돼 편의를 도우며 최신 편의시설을 모두 구비하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장 아름다운 산호 군락에 위치한 레지던스 리조트.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몰디브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 군락에 위치한 만큼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무동력 해양스포츠 장비 대여가 무료이며 아일랜드호핑 투어, 선셋 피싱, 스노클링 트립, 스쿠버다이빙 등의 익스커션을 즐길 수 있다.

    여행의 편안함을 더할 24시간 닥터서비스는 물론 워터스포츠 센터, 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으며 몰디브 내 많이 이뤄지는 웨딩패키지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레지던스 리조트의 기본 객실 비치빌라는 앤틱 콘셉트의 럭셔리 비치빌라다. 개인프라이버시가 보장돼 허니무너들의 만족도가 높다. 비치빌라와 객실 구조는 동일하지만 개인풀장이 포함된 비치풀빌라와 수상빌라 형태의 워터빌라, 워터풀빌라, 디럭스 워터풀빌라 등 총 5개의 객실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레지던스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몰디브의 선셋을 즐겨보자.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리조트 내 메인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와 중, 석식을 제공하며 콜드메뉴와 주스바가 일품이다. 10여 가지의 다양한 차도 매일 준비된다. 수상레스토랑에서는 웨스턴 그릴레스토랑, 씨푸드와 BBQ 등 취향에 맞게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 몰디브의 선셋을 즐길 수 있도록 위치된 바에서는 날짜별로 다양한 스페셜 테마 메뉴가 구성돼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몰디브 레지던스 리조트 허니문 예약 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60일 전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는 물론, 스파 할인, 45분 스냅 촬영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허니문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