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웹툰과 금융 협업…투믹스-하나멤버스 업무제휴

문화 일반

    웹툰과 금융 협업…투믹스-하나멤버스 업무제휴

    (사진=투믹스 제공)

     

    웹툰 플랫폼 투믹스(대표 김성인)가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서로 다른 업계와의 협력으로 시너지효과를 통한 상생 모색에 나선 것이다.

    투믹스는 지난 16일 삼성동 KEB하나은행 삼성역기업센터에서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날 업무제휴를 통해 올 상반기부터 웹툰과 금융 분야에서 상호 간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투믹스는 우선적으로 이날부터 오는 4월 19일까지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 신규 가입 고객에게 투믹스 유료 웹툰을 열람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동시에 하나멤버스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투믹스 코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권호상 KEB하나은행 강남영업본부장은 “투믹스와의 업무제휴는 고객들의 문화생활을 질적으로 고취시켜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업무 협력으로 단편적인 금융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김성인 투믹스 대표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 높은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번 제휴는 올해 예고된 원대한 계획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