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가득한 유럽에서 뜨거운 여름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서두르자.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어느 해보다 휴일이 많은 2017년. 많은 사람들이 모처럼 만의 연휴를 즐기기 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가 있는 10월은 이미 예약 폭주로 인해 이코노미 항공권 가격이 400만원에 달하는 등 티켓을 구하기 어려운 상태다.
하지만 추석 연휴 항공권을 구하지 못했다고 해서 아직 좌절하기는 이르다. 여행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계절, 여름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름은 맑고 청량한 날씨와 함께 여름방학, 여름휴가 등이 몰려있어 해외로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는 때이기도 하다.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오스트리아 등 핵심 여행지로 골라 떠나는 유럽여행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여름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전문 여행사 엔스타일투어는 각종 혜택이 가득한 유럽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오스트리아 등 유럽의 핵심 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7~8월에 출발하는 유럽 여행상품을 4월 말까지 예약 및 완납할 경우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페인 여행상품은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인 일주, 가족과 떠나는 스페인 완전 일주 등 여행 동반자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이탈리아 여행상품을 통해서는 꿈의 섬 카프리와 아말피 코스트 등 나라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드리아 해의 진주를 품은 크로아티아, 프랑스 최고의 휴양지 니스 즐기기, 알프스 경관이 일품인 스위스 여행 등 여러 가지 여행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유럽으로의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www.nstyl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