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도심과 자연이 공존하는 곳, 싱가포르

    • 2017-03-27 12:00
    싱가포르는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한다. (사진=김유정 기자)

     

    해외여행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이라면 치안이 좋은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가이드 인솔 하에 정해진 일정대로 이동하는 패키지여행이 아닌 홀로 떠나는 자유여행이라면 더욱 안전이 중요하다.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환경 속에서 휴양과 쇼핑을 모두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싱가포르(싱가폴)로 떠나보길 추천한다.

    싱가포르에서는 거창한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낮에는 관광과 쇼핑을,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만족스러운 여행을 보낼 수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라면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도 선물해줄 수 있을 것이다. 싱가포르에서 반드시 경험해야 할 체험과 명소들을 알아보자.

    어둠 속에서 야생동물들과 조우할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나이트 사파리

    세계 최초의 야간 동물원으로 130종 2500여 마리의 야행성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어둠 속에서 야생 동물들과 조우하는 '나이트 사파리'는 싱가포르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스릴만점 액티비티다.

    어둠으로 덮인 자연 속에서 짜릿한 야생의 밤을 즐겨보자. 땅거미가 내려앉은 깜깜한 밤에 야생 동물들이 눈을 번뜩이며 여행객을 맞이하고 센토사의 분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트램을 타고 테마 별로 구경하며 여러 가지 쇼 관람까지 즐길 수 있다.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폴)

    싱가포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지난 2010년 오픈됐다. 가장 작은 규모이지만 충분히 재밌게 보낼 수 있는 알찬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영화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는 할리우드와 뉴욕, 트랜스포머, 고대이집트, 워터월드쇼, 쥬라기공원, 머나먼왕국, 마다가스카로 꾸며져 있다.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면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 센토사 케이블카

    센토사섬을 모노레일만 타고 가봤다면 케이블카를 타고 가보는 건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마운트 페이버 라인과 새로 신설된 센토사 라인을 타고 실로소비치,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의 다양한 어트랙션을 갈 수 있다. 해질녘이 되면 케이블카에 타서 감상하는 일몰도 최고다.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25만 가지 이상의 식물이 있는 세계 최대의 식물원으로 센트럴가든, 베이 이스트, 베이 사우스 등 세 구역으로 나눠진다. 베이 사우스에는 슈퍼트리, 플라워돔, 클라우드 포레스트 등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특히 슈퍼트리는 야경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다.

    싱가포르 인기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싱가포르 호텔 예약

    싱가포르는 마리나 지역에 마리나베이 샌즈를 비롯해 가장 많은 명소들이 몰려있으며 야경을 즐기기에도 좋다. 마리나뷰를 바라보는 5성급 초호화 호텔도 밀집되어 있다. 땡처리닷컴을 이용하면 싱가포르 인기 호텔을 쉽고 편안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