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반짝이는 아시아의 진주, 푸껫에 빠지다

    • 2017-03-28 10:00
    푸른 하늘과 눈부신 바다가 손짓하는 곳, 태국 푸껫으로의 힐링 여행.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2017년 새해 떡국을 먹은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봄, 4월이 코앞이다.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펴고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여행가기 좋은 때이기도 하다. 진정한 휴양과 힐링을 목적으로 한다면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환경이 손짓하는 태국 푸껫(푸켓)으로 떠나보자. 푸껫은 60㎞에 이르는 길고 눈부신 바다와 높은 산, 절벽, 정글 등 대자연이 발달해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5개의 고급 호텔이 단지를 이루고 있는 라구나 내에 속해 한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푸껫 반얀트리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휴양과 힐링을 위해 푸껫 행을 결정했다면 최상급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는 숙소 선택이 중요할 터. 5개의 고급 호텔이 단지를 이루고 있는 라구나 내에 속해 한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푸껫 반얀트리 리조트를 추천한다. 리조트 앞에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방타오 비치의 탁 트인 경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껫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25분, 푸껫 시내에서 약 20분 정도 소요돼 접근성이 뛰어나다.

    푸껫 반얀트리 객실 중 가장 럭셔리한 그랜드 2베드룸 풀 빌라는 마스터 베드룸, 트윈 베드룸,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은 물론 게임 룸까지 갖춰져 있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호화로운 휴양지의 낭만을 누릴 수 있다. 개인 야외 풀, 제트 풀에서는 푸껫의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개인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 선베드, 욕조 등이 갖춰진 더블 풀 빌라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 다른 풀 빌라 객실인 더블 풀 빌라는 넓은 공간에 갖춰진 15m 길이의 야외 수영장과 널찍한 욕조가 특징이다. 개인 정원과 수영장이 모두 구비된 더블 풀 빌라에서는 풀 사이드 다이닝 테라스, 개인 사우나, 선베드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푸껫 대자연의 싱그러움을 느껴보고 싶다면 곧게 뻗은 야자수와 맑은 물이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리조트 내 풀을 이용해보자. 수영장 옆의 풀 바에서 간단한 스낵, 트로피컬 음료 및 주류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요가 수업, 골프 코스, 스파 서비스 등 각종 편의·부대시설이 운영되고 있으니 놓치지 말자.

    바다 한 가운데에 떠있는 듯 로맨틱한 분위기를 뽐내는 '디너 오브 더 센스(Dinner of The Sense)'.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사프론에서는 신선한 현지 재료로 조리된 정통 태국요리를 맛볼 수 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디너 오브 더 센스(Dinner of The Sense)는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디너 크루즈다. 최소 5시간 전 예약이 필요하니 참고하자.

    한편, 푸껫 반얀트리는 그랜드 라군 풀 빌라에서 최소 3박을 투숙할 경우 조식, 애프터눈 티 등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블 풀 빌라 최소 2박 투숙 시 바비큐, 스파, 세트 디너 무료 제공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푸껫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