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프로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게이밍 기어 'G 프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게이밍 마우스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 구성된 G 프로 시리즈는 프로게이머들과 공동으로 개발해 가벼운 디자인과 빠른 속도, 전문가 수준의 성능이 특징이다.
로지텍 기술인 정밀한 광학 게이밍 센서와 메탈 스프링 버튼 텐셔닝 시스템을 탑재한 로지텍 G 프로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 Pro Gaming Mouse)는 드라이버 없이 작동 가능한 온보드 메모리, 뛰어난 내구성 및 편안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G 프로 게이밍 마우스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로지텍 G1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계승했다.
로지텍은 G 프로 게이밍 마우스에 탑재된 PMW3366 센서는 프로게이머와 게임 마니아들 사이에서 각광 받는 게이밍 마우스 센서로 최소 200에서 최대 12,000까지의 DPI 전 범위에서 제로 스무딩 및 필터링이 가능해 독보적인 정확성과 함께 어떠한 속도에서도 일관된 반응성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G 프로 게이밍 마우스에 탑재된 메탈 스프링 텐셔닝 시스템은 좌우 클릭 버튼의 일관성을 향상시키고, 클릭 시 요구되는 힘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정확하고 경쾌한 클릭 성능을 발휘해 게임에서 최고 성적을 낼 수 있게 설계됐다.
e스포츠 대회에서는 대회 전용 PC 내 설정 소프트웨어의 사용이 금지될 수도 있고, 설치 자체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 G 프로 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마우스 내에서 자체적으로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해 정확한 DPI 설정, 커스터마이징 버튼과 조명 설정이 가능하다. 따라서 대회 중 소프트웨어 재설치 또는 세팅 재설정을 하는 일 없이 어떤 PC에서든 커스터마이징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G 프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 Pro Mechanical Gaming Keyboard)는 전문 e스포츠 대회용으로 개발된 고성능의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로 로지텍 고유의 로머 G(Romer-G) 키를 탑재해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25% 더 빠른 반응 속도와 조용하고 부드러운 키감을 자랑한다. 또한 탈착식 케이블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RGB 조명, 온보드 메모리를 갖췄다.
G 프로 기계식 키보드는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e스포츠 대회 시 간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으며, 저 감도의 마우스 설정 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이 키보드는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게임 플레이 시 안정감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다.
G 프로 키보드의 탈착식 USB 케이블은 쉽게 분리가 가능하여 이동 중에 케이블 연결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세 갈래의 케이블 커넥터 디자인은 간편한 장착과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덧붙여, G 프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개별 키마다 최대 1680만 개의 색상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라이트 패턴을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해 플레이 중에 사용할 수 있다.